Posts
46 posts![[Apr 15, 2017] 자동차 일기와 근황](https://img.zoomtrend.com/2018/04/15/f0000868_5ad2e2352046d.jpg)
[Apr 15, 2017] 자동차 일기와 근황
1. 작은 사고가 좀 있어서 오른쪽 휀더랑 문짝 판금을 했습니다.티는 안나서 다행이네요. 2. 주행거리는 어느덧 14만을 바라보고 있습니다.오버홀 하고나서만 3만.휠타이어를 슬슬 바꿀때가 왔습니다.리어 서스펜션 암을 신형걸로 바꾸려고 계획만 하고 있는데 조만간 해야될 듯. 3. 막내녀석이 차를 사야될 거 같다길래 '그럼, 니돈으로 구쿱.0 수동을 사서 내꺼 부속을 옮겨얹고, 순정이 된 오토를 가져가는건 어떠니?' 했더니 바로 콜 형제가 쌍으로 미쳐 날뛰고 있습니다. 4. 6개월정도 일을 안했더니 아주 그냥 몸이고 정신이고 썩어서 ㅋㅋㅋㅋ;;재활이 필요한 시점입니다 :(마침 시간도 있고 하니, 근근웹에 올렸던 오버홀기를 좀 진지하게 다시 써볼 생각입니다.기술적인건 쓸 수 없겠지만 말

페이데이 2 업데이트 65 - 1인칭 애니메이션 패치
공식링크 : http://steamcommunity.com/games/218620/announcements/detail/177106646961811912 아침에나 저녁에나 밤에나 다시 아침에나 그타5를 돌리려다 예고도 없던 페이데이 2 업뎃이 있는지라 긴급히 올립니다. 주요 변경 상황은 1인칭 시점 내 전반적인 모션 개선입니다. 장전, 반동, 샤우트, 개머리판 근접 가격....... 디테일 향상에 커다란 초점을 두고있죠. 오버킬에서 새 애니메이터 영입하고 나서 틈틈히 만들면서 한꺼번에 공개한 느낌. 개인적으로 아쉬운 부분도 있긴 하지만 개선점을 누가 나무랄수 있겠습니까. 원래 이 게임 모션이 '1인칭' 기준으로는 괜찮은 편이였어요. 이 분야에서 전설급인 배틀필드와 비교하는건 치졸하기 짝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