삭제
Posts
123 posts![[모바일 게임] 데스티니 차일드 삭제 후기](https://img.zoomtrend.com/2016/11/15/b0016950_582ab0b85a7d2.png)
[모바일 게임] 데스티니 차일드 삭제 후기
대략 56레벨까지 키웠으며11연차도 많이 했고...뽑기를 많이 했는데도 제가 가진 캐릭터들이 아래와 같습니다.ㅠㅠㅠㅠ 스토리 모드 그럭저럭 재밌게 하고 있었는데...공식 카페의 다른 글들도 보고여러 논란들도 보면서게임을 삭제할까 말까 고민 했었는데실제로 삭제한 가장 큰 이유는상대적 박탈감이 너무 심해서 였습니다. 뽑기로만 좋은 캐릭터를 뽑을 수 있는데아무리 많이 뽑아도 괜찮은 캐릭터가 안 나와서 삭제했네요. 일러스트만 좋았던 게임으로 기억 될 것 같습니다. 여러 논란에 대해서는 얘기하지 않을건데이 정도로 논란이 있는 게임이 요즘에는 서든어택2 말고는 없었던 듯 한데...곧 데스티니 차일드도 종료가 될지도 모르겠네요. 게임 디자인이나 과금 요소에 대해서 더 생각해서 게임을 만들어야 될 것 같습
WOW삭제
제목 그대로. 원래 카라잔 리턴 하면 다시 시작하려고 했다. 하지만 이미 판다리아 때 와우를 그만둬서그런지 다시 캐릭들 렙업하고 던전 무한 회전을 할 생각을 하니 앞이 깜깜했다. 뭐, 스킬같은 건 많이 줄었던데 부가적으로 클래스 특성별로 여러가지 자원 시템이 생기니 적응하고 연구하면서 딜할 생각하니 머리가 아프더라. 피시방에서 잠시 해봤는데 새로 개편된 재미있는 특성들은 많았다. 무법도적인가 권총 빵빵 쏘면서 다이스 굴려서 딜하는 것도 웃겼고 근접냥꾼도 새로 생겼던데 한 번 해보고 싶은 마음이 잠시 들긴 했지만 저것들 처음부터 새로 키울 생각을 하니 아... 뭐, 퀘스트 따라가며 스토리 즐기는 것도 좋지만 일일퀘스트의 노예가 되는 것도 확장팩을거듭하며 평판 올리는게 이제 질렸다. 또 PvP를 즐겼다
FF7 리메이크, 유피의 숲 이벤트 삭제
1 :風吹けば名無し@\(^o^)/ 2016/01/21(木) 08:33:46.03 ID:9E6Jx7Ftd.net 이벤트로 반드시 동료가 되는 모양 2 :風吹けば名無し@\(^o^)/ 2016/01/21(木) 08:34:04.22 ID:LgRwz6jVa.net 빈센트는?7 :風吹けば名無し@\(^o^)/ 2016/01/21(木) 08:34:53.03 ID:zl8mzX6gM.net >>2 뻔뻔 3 :風吹けば名無し@\(^o^)/ 2016/01/21(木) 08:34:15.78 ID:UCzvFiBI0.net 어차피 다들 동료로 삼을거고 상관 없지 않나4 :風吹けば名無し@\(^o^)/ 2016/01/21(木) 08:34:36.46 ID:UefRJohMa.net 상관 없네 그

와우 접었습니다. (이번엔 진짜에요!)
진지해서 궁서체로 씁니다. (가독성이 별로라 이 부분만...) 사실 저번에도 와우를 접으려고 했지만 확장팩 한번 해보겠다고 다시 잡고 벌써 3달이 지났네요. 와우를 접기 전에 확장팩 스토리나 빠른 렙업코스 그리고 소감을 적으려고 했지만 멍청하게도 스샷 폴더째로 삭제해버려서 그냥 접습니다! 하고 접어야겠네요. 남아있던 정량제와 정액제를 같이 환불 했습니다.대충 만원 정도 들어올 것 같네요. 가난에 허덕이는 저에게는 만원도 애지중지입니다. 삭제! 뭐 아무튼 와우는 접었습니다! 골드는친구들에게 분배 했고 길마님한테는 길드등급 낮춰달라고도 했고 이제 다른 곳에 신경 써야겠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