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s
140 posts
아시아나 라운지, 김포
커피와 읽을거리만 있다면 어디든 좋소만.여행의 시작은 라운지에서.부디 좋은 부기장님 만나 무사히 제주에 안착하길 간절히 바라면서.하필 독일 비행기 사고 다음날이었더랬음;

2015.3.16 김포현대아울렛
2.27에 새로생겼다는 김포 현대아울렛! 눈뜨자마자 씻고 나들이ㅋㅋ 쉬는날 집에만있는 내가불쌍했는지 자꾸데리고나와주시는 부모님께감사..ㅋㅋㅋㅋ.. 난집에서쉬는것도좋은데..ㅋㅋㅋ 파주 신세계아울렛과비슷한느낌인데 좀더 넓직하고 깔끔한분위기랄까 월요일인데도 사람이 굉장히많았다 도착하자마자 1층 간단히 구경하고 배가고파서 3층 식품관에서 아점을... 치즈철판볶음밥과 안심가스! 사진으로 담진않았지만 카페스러운분위기에 음식맛도좋고 다만 사람이 워낙많다보니 몰리는음식은 대기시간이좀길고 자리잡기가쉽지않다는점ㅠㅠ? 식품관안에는 수입과자와 와인파는곳 특산품같은걸 파는곳이있었는데 거기서 산 와인들 2층에는 서울3대빵집(?)이라는 나폴레옹제과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