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전선

포스트: 5236|아이템:소녀전선(5240)
Tags

Posts

5236 posts

소녀전선. 포커페이스

이젤론의 창고지기|2018년 9월 16일

출처 : 서로 띠거운 얼굴로 체스를 하고 있다.jpg --- 저같으면 판 날렸을듯;;;

소전 근황

JIP`S U.S.P|2018년 9월 16일

백사장 작전 컴플릿-두번째 5성 가구 컴플릿 = 스킨 가챠는 망했다는 의미(...)격납고는 이정도에서 일단락정보센터 이하 동문 모신나강(개장) 하위호환 아삼지띠용?어그 하위호환 사르서브탱 8번 자리 고정픽이 될 팍스톰경-중기관총 변형 기믹을 갖춘 팔팔식이 모든 악업의 결과.png덤으로 나온 당분러버 아일리 제조식 특성상 인탄이 싹 갈렸으므로 당분간은 해당 자원 수복에 몰빵해야겠습니다.이번주 난류연속 셔터 내리기 전에 히든 도전해야되는데 여러모로 쉽지 않을것 같군요. 그럼~^^7

2018.9.16 소녀전선 플레이 기록

중, 한섭 신규인형 제조 확률업으로 인한 제조 웨이브를 타고 한계치까지 모은 자원을 토대로 '자원이 바닥나거나 신규인형 전부 나올때까지 제조'에 돌입함 중섭최초목표는 케시빌. 제조식은 위와 같음. 보유자원은 올 30만 이상. 제조권2706, 쾌속제조 2317첫등장은 사이일. 이번 제조 이벤에서 심심하면 튀어나오는 예전 고등어의 재림이라는 녀석인데 신규 인형 컴플릿까지 한번밖에 안나왔음제조 39번만에 출현케십일 등장30제조만에 등장. 확업 굉장해4442 범용식으로 아삼쥐 득27제조만에 득. 어째 갈수록 횟수가 줄어듬이제 망가식으로 변경하여 달리던 중 말딸 겟85제조. 제조식이 식인지라 자원소모가 좀 있었음헬총식에 돌입하여 팩스 득제조권 228장 소모. 여윽시 헬총식신규 인형 컴플리트. 자원소모 약 11300

[돌즈 프론트라인] 보석을 많이 사둔 스시키칸들

라스토치카의 이글루|2018년 9월 15일

- 9월 12일자 공지 쟌넨! 지른 보람도 없이 제3자를 통한 부정 구매로 영구 정지된 스시키칸들 입니다. 같은날 글로벌 서버도 똑같이 정지 폭풍이 몰아쳤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