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전선
Posts
5236 posts![[돌즈 프론트라인] 스텐 Mk.II 스킨 공개에 다이몬 카미가 기뻐하네요.](https://img.zoomtrend.com/2018/09/21/c0243751_5ba5239f484cf.jpg)
[돌즈 프론트라인] 스텐 Mk.II 스킨 공개에 다이몬 카미가 기뻐하네요.
일본 서버에서 빙고 이벤트 보상으로 스텐 Mk.II의 2017 웨딩 스킨을 준다는 공지가 올라오자 현 스텐의 성우이기도 한 '다이몬 카미(大門 香実)'가 자신의 트위터에 관련 글을 리트윗하고 스텐이 입은 순백의 팬티를 보고 싶은 지휘관들은 반드시 겟 하라는 말을 남기며 기뻐하고 있습니다.

소녀전선. 쏘-녀전선.
출처 : 4컷 공모전에 올라온것들중에 하나인데 ....이거 먹히네요. 우왕ㅋ굳ㅋ 그런데 로뎅이 드립은 스포일러 아닌가

소녀전선 : 난류 연속 끝+A
숙제 돌풍구출 완료 계속 미뤄오다 셔터 내리기 하루 전인 어제서야 히든을 마무리했습니다.몇번 들박하다 전투제대 한개+더미 3개+중장비 2기로 진행, 댕전장 컷까지는 가능하리라 보고 손절했네요.전투는 고작 5턴 밖에 안되지만 컨트롤 요구치가 높아서 이게 제 한계일 듯 싶더군요.2만 탱크 + 보스전을 치른 타입1 소대3만 건담+박쥐+일반병 등등 3턴 이후를 책임져준 타입2 소대 갓-토우-오늘 패치 이후 떡락했다는 그 유탄- 1896개 보급상자 오픈은 첫날 3지 오픈 실패로 놓친 12개를 제외하곤 다 개봉을 완료했습니다.바렛은 확정 보상 외에 딱 한번만 더 얻었고 그 외에는 가구만 잔뜩 얻었네요.덕분에 숙소 안락도 리테이크도 완료했으니 저로선 만족스러웠습니다.이제 4~5번 숙소만 3단계 돌파하면 안락도 MA
![[소녀전선] 신규 스킨 조각 5](https://img.zoomtrend.com/2018/09/21/c0243751_5ba4c6e3e878e.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