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전선
Posts
5236 posts![[돌즈 프론트라인] 어제자 Anmi 센세 신작 RFB 일러스트](https://img.zoomtrend.com/2018/09/24/c0243751_5ba8994bdb287.jpg)
[돌즈 프론트라인] 어제자 Anmi 센세 신작 RFB 일러스트
20일부터 23일까지 개최된 '도쿄 게임쇼(東京ゲームショウ) 2018' 마지막 날인 어제 그린 신작 RFB 일러스트 입니다. 일본 서버는 28일 이후 추가되는데 얼마나 많은 스시키칸들이 RFB를 뽑다 고통 당할지 기대되네요.
![[돌즈 프론트라인] G36C & RFB 공식 소개](https://img.zoomtrend.com/2018/09/24/c0243751_5ba89997587bd.jpg)
[돌즈 프론트라인] G36C & RFB 공식 소개
일본 서버에 9월 28일 추가될 환상종들 중 대표 둘 입니다.

소녀전선. 스뎅 웨딩을 본 사소리씨
출처 : 심쿵했다 카더라. ... 솔직히 스뎅 웨딩은 촘 사기입죠. ㅇㅇ 한섭은 그냥 뿌린 웨딩 스킨 일섭은 뽑아야한다는게 개그
![[소녀전선] 여름 수영복 스킨 정산](https://img.zoomtrend.com/2018/09/23/c0014543_5ba5afb6e4350.png)
[소녀전선] 여름 수영복 스킨 정산
여름하면 역시~ 메이드 때 아낀 토큰을 총투자해서 그래도 몇개 나왔네요. 산탄총인 AA12 스킨이 나왔는데 인형이 있어야 입혀보지 언제쯤....ㅜㅜ 일러에서 스파스는 못 알아보겠네요. 우선 아이돌 지망생(?)인 P38 중상은 물놀이 버전인 듯~ 그리고 대망의~ 스파스12 메인 부관으로 승격시켜줬네요. ㅜㅜ)b 근데 언제 키워서 만렙찍지;; 방패가 서핑보드인게 오오~ 아멜리는 이벤트였는데 노출도가 제일; 중상도 뭔가 ㄷㄷ 진즉에 먹었지만 인형에게 이제야 입힌 것도~ 겨울 시즌이지만 SPP-1 수중(?)용 인형이라 그런지 중상은~ 크리스마스 스킨의 M21 중상은 결국 집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