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전선

포스트: 5236|아이템:소녀전선(5240)
Tags

Posts

5236 posts

소녀전선. 왔능가?

이젤론의 창고지기|2018년 10월 5일

그 동안 죽어라 안나오던 우사스가 드디어 뜸 ....이제 진짜 제조는 5성만 남은거시다. Orz

소녀전선)중제조 확업 이벤트

게임 좋아해?|2018년 10월 5일

당신의 자원은 4성 샷건 '단 하나!'로 대체되었다.

[소전] 5성 샷건 수집 완료

WaNie의 잡동사니 창고|2018년 10월 5일

제목 그대로 중제조 확업으로...라고 해야할지 이상하리만큼 5성 샷건이 잘나오는 운 덕분인지 5성 샷건을 다 모았습니다. 네... 5성 샷건만요... 이런말 하긴 참 배부른소리같긴 한데... 제발 4성 샷건좀 나와줬으면 좋겠습니다 ㅠㅠ 맨날 4성 샷건 나왔다! 하면 우사스에요 ㅠㅠ 아. 그리고 신규 총기 확업때 안나왔던 스톰이 드디어 나왔습니다.... 이놈이 제조권 1000장은 먹은듯... 근데 더 화나는건 그렇게 제조권 먹고 다음날 최소식으로 돌렸는데 또 나왔다는거.... 그리고 빙고도 완료했습니다. 그나마 지금까지보단 카드가 잘 나와줬습니다 아무튼... 음.... 뭐라 써야될지 모르니 이만 줄입니다.. ㅠㅠ

소전 현황-

JIP`S U.S.P|2018년 10월 5일

빙고 끝-정보센터&격납고 기재 풀랩-어느덧 4천트가 넘어가버린 0-2지- 이번 스킨 가챠는 수영복 시즌에 날려먹은걸 복구중이라 패스하고 자연스럽게 손가락만 빨고 있습니다.제조 피버라고 자원도 나름 꼴아박았지만 딱히 얻은 것도 없고 내일까지 샷건 중제조는 적당히 하면서 모레부터 시작될 요정 중제조에 몰빵할 계획이랄까요.그 와중에 꾸역꾸역 인형들 레벨링에 집중, 난류연속으로 새로 들어온 친구들도 어느덧 하나 둘 만랩을 찍어가고 있습니다.뭐든 그렇지만 느긋하게 할거 하면서 적당히 굴려줘야겠지요ㅎ 그럼 오늘도 즐거운 소전 라이프 되시길^^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