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전선
Posts
5236 posts소녀전선. 매드코어 센세 신짤
구아 전장을 위하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세한 이야기는 이 포스팅을 보시면 됩니다.
[소녀전선] 대 바닥작 시대
허수미궁 PLUS 보상을 쉽게 획득하고자 대량의 부계정을 생성하여 최하 등급을 받는 것을 반복하는 '바닥작'이 유행중입니다. 빡세게 인간을 초월해가며 점수 벌지 않고 귀찮고 따분하지만 편하게 부계정만 만들어서 들이박기를 반복하면 그만이라 많은 시키칸들이 달리고 있지요. 계정을 너무 많이 생성하면 생성이 막힌다고도 하는데, 과연 시키칸들의 꼼수 노력이 효과가 있을지 궁금하네요.
소녀전선. 허수미궁 플러스 공략 근황.jpg <스압>
허수미궁+ 난이도가 높으니까 바닥을 엄청 쌓는 방법으로 아예 전장컷을 낮추네요. ...뭐야 이거 무서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