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전선
Posts
5236 posts[소녀전선] 넨도로이드 스프링필드 발매에 기뻐하시는 이모코 센세
본인이 만드신 피규어도 제품화될 가치가 충분한데...
[소녀전선] 소린이여, 내 시체를 밟고 가라
저도 구아 전장이 없는 찐이긴한데, 없어도 야간전 뛰는덴 그다지 문제 없으니깐요. 솔직히 히든 돌기 귀찮았던게 더 크긴 합니다만. 막상 전장 받아도 강화시킬걸 생각하면 아찔합니다. 지금도 쌓여있는 전장이 몇개인데.-_-
소녀전선. 이모코 센세 4컷 신짤
엌ㅋㅋㅋ 그나저나 G36 개장 소식이 들린 이후 이모코 센세 웨이보가 잠잠했는데 개장 일러가 나온 이후 짤 폭풍이 ㄷㄷㄷ
[소녀전선] 나강 리볼버 성우 '시노하라 나루미' 프리랜서 독립
나강 리볼버의 성우 '시노하라 나루미(篠原 なるみ)'가 11월 20일부로 프리랜서가 되었다고 자신의 트위터에 공지했습니다. 우연인지 어제는 스텐 & 95식의 성우 다이몬 카미(大門香実)가 소속사에 소속되어 전문 성우의 길을 가게되었다고 알렸는데 같은날 한명은 프리랜서가 되었군요. 계약 해지인지 스스로의 선택으로 나온건지는 모르겠으나 빈말로도 인기가 좋다고는 말하기 힘든 성우기에 걱정이 더 크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