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전선

포스트: 5236|아이템:소녀전선(5240)
Tags

Posts

5236 posts

당분간은...개장때문에 엄청 달리겠군...

88식, 람쥐 키우고 있었는데...개장이... 중형돌리면 애만 나옴...으윽... ....피규어 키우긴 그렇고...그리고 지우기도 그렇고... 크로아티아 총...그냥 도감 채우고 삭제...

[돌즈 프론트라인] 아 노엘이 드랍이었죠.

라스토치카의 이글루|2018년 11월 23일

잊고 있었습니다. 나오면 좋고 안나오면 마는 딱히 없다고 불편할건 없는 고급 더미인지라 획득해야 한다는 부담은 없는게 좋네요.

전술 메이드장, 왔다!!

Timebox added G!|2018년 11월 23일

패치된 걸 확인하고 달렸으나, 2체 이상의 동시 업그레이드 하기에는 자원이 딸린다는 걸 까먹은 댓가. 그래도 둘째 MOD II까지는 올렸다고!! (엉엉) 덕분에 G36 2체를 더 먹어야 한다는 목표가 생겼습니다. 스킨 일러 하나와 오리지널 일러 하나를 띄워야 해.....!!

[소녀전선] 신규 인형 출시

라스토치카의 이글루|2018년 11월 23일

G-STAR 2018 전날 사전 유출된 P90과 일본 서버에만 있던 100식 기관단총이 출시되네요. 나머지 셋중 P90 왼쪽은 64식 소총입니다. 12월 출석 보상 인형으로는 62식 기관총이 나오는 등 일본 총기가 갑자기 쏟아지는데, 이 추세대로라면 89식 소총과 미네베아 PM-9도 곧 나올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