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전선

포스트: 5236|아이템:소녀전선(5240)
Tags

Posts

5236 posts

[소녀전선] 999/30/30/30 제조식을 돌리는 이유

라스토치카의 이글루|2018년 11월 26일

본계정 6번째 G11 획득... 다다익잠이다!

소녀전선. 그런 애일 줄은 몰랐어.

이젤론의 창고지기|2018년 11월 26일

민트초코브로클리파인애플 MCBP 피자라니 ㄷㄷㄷ 그런데 에이전트가 빤쥬를 프로모션하는거라니요! 이보시오! 매드코어 센세!!!

허수미궁+ 완료했습니다

JIP`S U.S.P|2018년 11월 26일

일단 황금 요정 확보- 대충 보시면 알겠지만 삽질을 상당히 많이 했습니다만 목표로 정했던 20만이 넘었기에 자체 종료합니다.제대는 10개의 전투 제대(AR-SMG 4개, RF-HG 3개, SG-MG 3개)로 운용했지만 컨이 부족한지라 들박해서 퇴각하고 다시 수복후 소환하는 방법으로 겨우겨우 몸 비틀어서 마무리 했는데 초반 7시 보급로 유지는 잘 됬지만 중간에 1시로 바뀔때 3턴 가량 날려먹은게 꽤 컸네요.그나마 막턴까지 밀어둔 5시 보급로가 살아남은 덕분에 좀 더 챙길수 있었고 보스 몹은 딱 드리머가 나오면서 손대지 않았습니다.소린이도 가능하다는 주피터포 철거는 아예 엄두도 못냈다는 점을 감안하면 후한 점수가 나왔다고 봐야죠.종료까지 앞으로 4일, 희대의 바닥작(?)으로 구아 전장컷이 얼마가 될진 모르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