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전선
Posts
5236 posts[소녀전선] 큐브 (맞추기) 작전
울보쨩 패배 404 소대의 추정 순위는 1등 G11 - 제일 먼저 맞추고 잠2/3등 움자매 - 여유롭게 3개씩 맞추고 언니는 울보쨩 관음 & 동생은 저글링4등 흥국이 - 숨을 몰아쉬는걸 보면 고생했으나 어쨋든 맞추는데 성공 이네요.
소녀전선. 공식 카페에서 유출되었다카는 인형
드디어 스카가 나오나! 했는데 트위터나 픽시브 보면 알겠지만 개인작품이라고하네요. ;Orz
일러 보는 눈이 낮은 이유?
저는 가끔식 남들보다 일러 보는 눈이 낮구나 싶곤 합니다. 그도 그럴게 남들은 무진장 까는 물거북 일러를 보고도 '이쁜데?' 라는 반응을 보이거든요. …농담 아니고 진짜입니다. 저에게 있어서 물거북 일러는 귀엽다고 인식되서 허용범위 안 입니다. 애초에 제가 소전을 하게 된 계기 자체가 파세였습니다. 파세 일러 보고 '이 애는 꼭 얻자' 라고 생각했고, 한국섭에서 522번의 우롱이 레이드 끝에 결국 데리고 왔지요. 왜 이렇게 된걸까요? 사실 저는 게임의 그래픽은 '돌아갈 수 있으면 장땡' 이라는 마인드라서 그래픽은 그렇게 따지지는 않아도 일러스트는 꽤 따졌었거든요. 일단 일러가 이뻐야 라노베를 사든 게임을 사든 했던 인간이 어째서 부끄러운 물거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