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전선
Posts
5236 posts
소녀전선. 주간전선 - 새해
아 헬리안 노처녀였...... 헬리안 올해는 시집 갈 수 있으려나? 그거 무리
![[소녀전선] 신규 코스튬 '새해 종소리' 1 - 62식 & AS Val](https://img.zoomtrend.com/2019/01/03/c0243751_5c2de135b9659.jpg)
![[소녀전선] 글로벌 서버 특별 구출 인형 리스트](https://img.zoomtrend.com/2019/01/03/c0243751_5c2ddeed98e32.jpg)
![[소녀전선]이제서야 등장한](https://img.zoomtrend.com/2019/01/03/a0014909_5c2d62cad566f.jpg)
[소녀전선]이제서야 등장한
새해제조가 아니라 12월 31일 제조였긴 했지만요. 이제 좋은 샷건이 많이 늘어서 코스튬 입혀줄 수 있는거 외에는 장점은 잘 모르겠다. 작년 이때였으면 참 좋긴 했겠지만. 예쁘긴 한데, 어디다 써야할지 모르겠다. 일단 창고행(.) -- 이 게임도 슬슬 답답해지는 느낌이 드는데, 뭔가 획기적인게 있으면 좋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