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90이 상렬이로 변장하고 이상한 걸 주고 다녔군요.
우정점수로 살 수 있는 마지막 기지배경 구매한 기념으로 스크린샷 찰칵. 이러면서 제대에는 빠져 있다는 게 함정...ㅠㅠ 우중아 춘전이 좀 개장해 주면 안되겠니? ㅠㅠ
출처 : ??? : 받아라 '로'킥! ... 피식
으으 이사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