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전선
Posts
5236 posts[소녀전선] 갈릴 코어 갈릴레요오오오
갈릴과 63식도 언젠가는 개조의 영광이... 이스라엘 총기의 대대적인 상향을 요구한다 우중
소녀전선. 흔한 2종 소형 면허 연습장
X판 5분전 ... 그런데 느그형이 왜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진행하죠? 그거는 아군 진형 이동 방향인데?
소전근황
일부러 P90 안 뽑고 있습니다. 이 사탄의 인형은 제가 만약 뽑으면 약 한달 동안 있을 음향공사에 큰 사고라도 있을지 몰라서 일부러 안 뽑고 있지요. 그런데 지금 고민하고 있는게 뭐냐면 말입니다. 바로 이거인데 지금 이거 제대로 끝내놓으면 레식하고 P90을 뽑을 기회를 얻을 수 있는데 고민중입니다. 아 뭘 고를까 고민하고 있으니 참... 고민입니다. 결국 지금 다른 애 나오려고 했는데 안나오나 싶어서 그냥 넣었더니... ...... ...... ...... 죄송합니다. 여러분 저는 자러가겠습니다.
[소녀전선] 신규 권총 확정
대만 서버 2주년 기념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되었네요. 옆은 예전에 공개된 루이스 기관총이고 신규 권총은 독일 발터사에서 만든 .22LR탄을 사용하는 자동권총 P22 입니다. 현지 시각으로 2007년 4월 16일 재미 교포 조승희가 버지니아 공대 총기 난사 사건에서 글록 19와 함께 사용한 총이죠. 이번에도 그렇고 평소에도 자료 구하면서 느낀점은 대만쪽이 더 많이 공개한다는 것과 유출도 본토 못지 않게 많아서 자료 구하는 입장에서 정말 좋다는 점 입니다. 당장 소녀전선 신규 인형들의 중상 이미지도 중국/한국/글로벌/미국은 초반에만 올렸거나 가끔 올리지만 대만은 거의 대부분 다 올려주는 특징이 있습니다.

![[연구소 보존실] 1화 : 잠자던 대형브로마이드 몇 점을 깨워보았다](https://img.zoomtrend.com/2026/06/25/1782399108-SE-0027b10b-4526-4020-bbea-acc14467bea3.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