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전선
Posts
5236 posts[소녀전선] 4분기와 신년맞이 정산
난류연속을 끝으로 이벤트는 거의 끝나서 소소하니 인형들만 모은~ 저렙구간이지만 이제서야 얻은 M249 SAW입니다. 풍선껌이 독특한~ ㅎㅎ 파손은 거의 그대로~ 드디어 북극 여우 스킨을 입혀 본~ 스킨은 그래도 검열이 덜한 듯~ 악마느낌의 SPR A3G 파손은 흠흠 ㄷㄷ G36도 드디어~ 스킨도 아니고 기본이 메이드라는게 특이한 총기입니다. 파손도 메이드답게 먼지투성이 신데렐라풍으로 그려놨네요. ㅎㅎ JS 9, 일본 총기인가 했더니 중국산~ 파손은 검열 먹었다고 ㅜㅜ 흑누나라는 M590 파손도 쿨하게 엉덩방아~ 드디어 얻은 공수 ㅜㅜ 이

![[연구소 보존실] 1화 : 잠자던 대형브로마이드 몇 점을 깨워보았다](https://img.zoomtrend.com/2026/06/25/1782399108-SE-0027b10b-4526-4020-bbea-acc14467bea3.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