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전선
Posts
5236 posts![[소녀전선] 글로벌 서버 신규 인형 공개](https://img.zoomtrend.com/2019/02/19/c0257514_5c6bc5e316ea9.jpg)
[소녀전선] 글로벌 서버 신규 인형 공개
글로벌 서버 신규 전술인형은 CheyTac Intervention M200 모델로 확정되었습니다. 스킬이 죽창이 아니었으면 했는데 죽창이겠네요.

정가구매를 해서 질려버렸습니다 (소녀전선 관련)
요즘 안 올렸던 소녀전선 근황을 이야기 하자면 이성질체 자체는 끝냈습니다 파밍의 경우 피콩콩만 얻고 끝내기로 했습니다. 콩지 스킨도 얻었고 HS2000을 정가구매 했습니다. 요즘 바쁜 일이 있어서 HS2000이 나오면 그냥 끝내자고 마음먹었던지라 저는 이걸로 이성질체 종료입니다. 파밍 안하고, 더 이상 보급상자 파밍도 안할겁니다. X95를 못 얻었지만 저와 연이 있다면 언젠가 얻겠죠. 이번에는 에일리 얻은걸로 만족하겠습니다.

소녀전선. 이성질체 혼돈폐막 끝
노멀에 요정컷만 넘기자 하는 심정으로 랍딱+AR+혼종+샷망 10제대로 은장작했습니다. 다시 한다면 저것보다 더 잘나올것 같은데 여차저차 요정컷을 넘겼으니 진짜 보급상자 원기옥을 모아야... 나와라! 에일리!!!!
![[소녀전선] 어제는 츤쨩 하나 오늘은](https://img.zoomtrend.com/2019/02/18/c0257514_5c6acdcfdf364.pn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