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전선
Posts
5236 posts[소전] 발할라 콜라보 클리어
느긋하게 깨고 귀찮으니 포스팅 안할려고 했는데 급 바빠져서 평일 정신없이 일하고 오늘 시간나서 미뤄뒀던 EX랑 히든 스테이지 다 깼네요. EX1-3이랑 EX1-8이 가장 어려웠습니다. 나머지는 공략 보면서 하니 깨긴 깨더라구요... 맵이 주간/야간 왔다갔다 하다보니 야시경 안끼고와서 딜 안나왔던적이 한두번이 아닙니다 ㅠㅠ 아무튼 마지막 깬 부대는 보스잡이용 제대. 컨트롤 미스를 좀 많이해서 겨우겨우 보스 잡았습니다. HS2000은 보호막 까는 용도로 넣었고, 나머지는 큰 의미 없습니다. 대충 넣었어요. 윗쪽 레이더 점령 및 로데렐로 제대 상대 제대 남들은 4권 1AR로 잡던데 전 컨이 안되니 도발요정을 썼습니다. 이유식 넣은건 로데렐로 좀 빨리 잡지 않을까 하는
소녀전선. 야생의 전문가와 휴대성의 상관관계
출처 : 진짜 왜 총을 안쓰는데 탄을 지급하는건데요!? 게다가 탼약 소비까지해!!!
[소녀전선] 매드코어님의 78번째 4컷 만화
막컷에 나온 저 '탄피-미리깐 재료들'은이것의 패러디입니다. 원본은 이것. 적절하게 진짜 같은 가짜 물건을 만들어서 짤로 만드는 '오비어스 플랜트(Obvious Plant)'에서 만든 가짜 제품입니다. 포토샵으로 합성해서 만든 가짜 이미지가 아니라 실제 계란모양 프라스틱 케이스+달걀 내용물+아스트랄한 짤을 넣은 겉포장을 조합해서 실제 제품을 하나 만들고 그걸 찍은 것 입니다. 갈수록 프라스틱 사용이 늘고, 간편함만 추구하는 제품이 늘어나는 현대사회를 비꼬기 위해 만들었다나 뭐라나


![[제주 횟집 추천] 회포장 추천! 고등어회 딱새우회 푸짐한 구성이 돋보이는 '옹포횟집' 방문 및 포장 찐 후기](https://img.zoomtrend.com/2026/06/23/1782222495-SE-31e1a675-19f6-4890-a2d6-b54b412c861b.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