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전선
Posts
5236 posts

지금까지 했던 소전 결산 (소녀전선 관련)
최근에 소녀전선 결산을 하는 사람들이 많기에 저도 한번 해 봤습니다. 일단 시작은 2017년 6월 30일. 많은 분들과 마찬가지로 서버 오픈하자마자 시작했습니다. 6658회나 돌렸군요. 그 중의 10% 가까이를 파세 하나 얻겠다고 돌린걸 생각하면 아직도 치가 떨립니다. 3끼나 먹지 못했다는게 놀랍기는 하더군요. 기본적으로 거지런은 안돌리는 주의라 그리고 느그형이 얼마나 속 좁은지 알았습니다(…) 코스튬의 숫자가 생각보다 많아서 놀랐습니다. 대충 30개 조금 넘을거라 생각했는데. 나머지는 대충 이렇군요. 기본적으로 히든은 참가 안하는 주의라서 미참여가 많습니다. 적당적당히 돌려진것 같습니다. 남들이랑 비슷한 수준으로 했네요.
![[소녀전선] 흐음. 그렇단거군요](https://img.zoomtrend.com/2019/07/03/d0038090_5d1bf39491af9.jpg)
[소녀전선] 흐음. 그렇단거군요
2년이라... 총 작전 수 봐라 ㅋ 1끼 때문에 배신한거냐!? 이해 안되는데!!! 46개라... 이게 바로 소린이 입니다(두둥!)

소녀전선. 홍차맛이 이상해요
출처 : 카페에서 와쟝을 퇴출하라!!! ....


![[제주 횟집 추천] 회포장 추천! 고등어회 딱새우회 푸짐한 구성이 돋보이는 '옹포횟집' 방문 및 포장 찐 후기](https://img.zoomtrend.com/2026/06/23/1782222495-SE-31e1a675-19f6-4890-a2d6-b54b412c861b.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