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전선

포스트: 5236|아이템:소녀전선(5240)
Tags

Posts

5236 posts

[소녀전선] 자원이 거덜나도

라스토치카의 이글루|2019년 7월 13일

자스쨩이 있기에 걱정하지 않습니다. 자스런 최대로!

소녀전선. ADS 근황

이젤론의 창고지기|2019년 7월 13일

주간은 정상적으로 데미지가 뜨는데 야간전에서 비상식적인 데미지가 뜸 미카팀이 또 미카팀했다는게 학계 정설

[소녀전선] 파-킨

사실 첫트에 목표였던 P30 먹고 60트 까지 안나와서 손절할라고 했는데 친구가 100트에 다 먹었다는 걸 보고 달렸습니다, 결과는 파-킨 먹은건 이 두 친구들 5성 물로리를 먹은걸 다행으로 여겨야 할지 4성 4식을 못 먹은 내 눈을 저주해야할지. 일단 모르겠고 우중비모!!!! P.S 계란말이도 신총이였나요? 한번 갈갈한것 까지 포함하면 4득 ㅋㅋㅋㅋ

[소녀전선] 이겼습니다

탄식 6만 정도 넣었네요. 여담으로 국지전도 잘 나가고 있습니다. 5%에서 시작했는데 어제는 1%까지 올라왔지만... 사실 알고보면 정찰만 보내고 포인트 존-버 중인 분들이 많아서 내일부터는 내리막 급행 열차를 탈 것으로 예상됩니다. 고급 지역 외에 시설투자가 거의 안 됐으니 얼마나 많은 분들이 존-버 중일지 두렵기만 합니다. 전 지금까지 포인트 다 쏟아붓고 있습니다. 국지전 전략이요? 제가 그런걸 세울리가 없잖아요. 존버는 개뿔...-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