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전선

포스트: 5236|아이템:소녀전선(5240)
Tags

Posts

5236 posts
토큰을 200개 모았기에 (소녀전선 관련)

토큰을 200개 모았기에 (소녀전선 관련)

이번 움사오 스킨이 마음에 들었기에 얻으려고 토큰을 죄다 쏟아부었지만 결과는 폭망이였죠. 그리고 시간이 흘러 구매토큰이 200개를 넘겼습니다. 200개. 11연차를 2번 할 수 있는 양입니다. 운이 좋다면 나오겠지만 운이 좋을 확률은 희박하죠. 저 같이 운이 안 좋은 인간은 해 봤자 좋은 결과 안나오니 가챠를 돌릴 생각도 하면 안됩니다. 그래서 당장 돌렸습니다. 그리고 나온 결과는 이랬죠. 그나마 흥했던것도 죄다 5성 가구였습니다. 역시 이렇게 나와야죠. 이래야 제 운빨 아닙니까. 역시 움사오 스킨은 나중에 교환으로 얻어야겠네요. 다음 가챠는 별로 안 끌리기에 그냥

당분간 과금 안하겠습니다. ㄷㄷㄷ

함부르거의 이글루|2019년 7월 23일

이번달 카드 고지서가 유난히 많이 나왔다 싶어서 체크해 보니 소전에 쓴 금액이 무려 53만원... ㄷㄷㄷ 스킨하고 숙소 맞추겠다고 정신 없이 질렀더니 이렇네요. ㅠㅠ 세상에 53만원이면 고급형 CPU나 그래픽 카드를 지를 수 있는데 전자계집들 옷 사준다고 이 ㅈㄹ... ㄷㄷㄷ ㅠㅠ 과금이란 것도 하다 보면 무감각해 지는 것 같습니다. 그래도 그동안엔 1달에 30만원 이하로 맞췄는데... 하여 올해 말까지 월정액 말고는 과금 안할 겁니다. 수영복 스킨들이 땡기긴 하지만 이미 입혀 놓은 애들도 많고 키울 애들도 많으니 참아야죠 뭐. 일 때문에 여름휴가를 못가는데 그 때문에 열받아서 지른 느낌도 있어요. 하... 빨리 보직 옮겨야 하는데 쉽지 않네요.

소녀전선. 츤데레 빔!

소녀전선. 츤데레 빔!

이젤론의 창고지기|2019년 7월 22일

출처 : 잠탱이 한정 츤데레 아니였냐? 나머지는 욕데레였을텐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