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전선
Posts
5236 posts
토큰을 200개 모았기에 (소녀전선 관련)
이번 움사오 스킨이 마음에 들었기에 얻으려고 토큰을 죄다 쏟아부었지만 결과는 폭망이였죠. 그리고 시간이 흘러 구매토큰이 200개를 넘겼습니다. 200개. 11연차를 2번 할 수 있는 양입니다. 운이 좋다면 나오겠지만 운이 좋을 확률은 희박하죠. 저 같이 운이 안 좋은 인간은 해 봤자 좋은 결과 안나오니 가챠를 돌릴 생각도 하면 안됩니다. 그래서 당장 돌렸습니다. 그리고 나온 결과는 이랬죠. 그나마 흥했던것도 죄다 5성 가구였습니다. 역시 이렇게 나와야죠. 이래야 제 운빨 아닙니까. 역시 움사오 스킨은 나중에 교환으로 얻어야겠네요. 다음 가챠는 별로 안 끌리기에 그냥
당분간 과금 안하겠습니다. ㄷㄷㄷ
이번달 카드 고지서가 유난히 많이 나왔다 싶어서 체크해 보니 소전에 쓴 금액이 무려 53만원... ㄷㄷㄷ 스킨하고 숙소 맞추겠다고 정신 없이 질렀더니 이렇네요. ㅠㅠ 세상에 53만원이면 고급형 CPU나 그래픽 카드를 지를 수 있는데 전자계집들 옷 사준다고 이 ㅈㄹ... ㄷㄷㄷ ㅠㅠ 과금이란 것도 하다 보면 무감각해 지는 것 같습니다. 그래도 그동안엔 1달에 30만원 이하로 맞췄는데... 하여 올해 말까지 월정액 말고는 과금 안할 겁니다. 수영복 스킨들이 땡기긴 하지만 이미 입혀 놓은 애들도 많고 키울 애들도 많으니 참아야죠 뭐. 일 때문에 여름휴가를 못가는데 그 때문에 열받아서 지른 느낌도 있어요. 하... 빨리 보직 옮겨야 하는데 쉽지 않네요.

소녀전선. 츤데레 빔!
출처 : 잠탱이 한정 츤데레 아니였냐? 나머지는 욕데레였을텐데!!!
![[소녀전선] 19년 수영복 코스튬 테마 '여름의 물결' 3](https://img.zoomtrend.com/2019/07/22/c0257514_5d3589b66afa0.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