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전선
Posts
5236 posts[소녀전선] 최근 서코에서 K11 코스어가 겪은 일
지난 11월 9일부터 10일까지 개최된 제166회 서울 코믹월드에 참가한 K11 코스어가 한 밀덕씹덕후에게 봉변을 당했다고 합니다. 이 밀덕씹덕후는 코스어에게 'K11 (사업) 중단된 거 아냐'며 말을 걸었고, 코스어가 싫어하는 티를 내며 피하자 코스어를 계속 따라다니면서 했던 말을 앵무새 마냥 반복했다네요. 정확한 K11 개발사업 상태는 지난 9월 감사청이 '개발을 중단하면 어떻겠냐'고 개발 중단을 '통보'했을 뿐이고, 방사청은 10월중 결정내리겠다고 하더니만 여태껏 입을 닫고 있는 상황입니다. 즉, 공식적으로는 아직 '중단'은 아니지만, 사실상으로는 중단이라 봐도 무방하긴 합니다.
소녀전선. 완장의 무게.jpg
출처 : ??? : 완장 그까이꺼 얼마나 무겁다고 ㅇㅇ .....

![[Spoiler] 점프 신작 '캐논 마스터'. '헌터×헌터' 다음주 연재재개.](https://img.zoomtrend.com/2026/06/21/1782092880-ECBA90EB85BCEBA788EC8AA4ED84B0EB8F84EBB984EB9DBC.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