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통대란

포스트: 3
Tags

Posts

3 posts
지금 을지로3가 날씨 함박눈... 퇴근 어쩌나~

지금 을지로3가 날씨 함박눈... 퇴근 어쩌나~

안녕하세요 밍구입니다 와이프의 눈온다는 소식에 일하다가 밖을 보니... 아... 환장합니다 ㅎㅎㅎㅎ 차를 가져오진 않았지만 오늘 저녁 퇴근은 서두르지 않으면 안되겠다는 생각이 들더군요 이건 뭐.... 길바닥에 차들이 거북이 입니다 와.... 무슨 삿포로냐~ 그래도 굴러는 가네요 ㅎㅎㅎ 퇴근길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오늘 눈온다고해서 고어텍스 신발을 신고 오긴했는데... 미끌어지는 건 장사없죠~ 눈 너무 많이 오네요~ 버스보단 지하철인데... 아마도 사람이 엄청나게 몰릴 듯...

철도·지하철 파업 예고 안내(+ 파업 철회 및 정상 운행)

철도·지하철 파업 예고 안내(+ 파업 철회 및 정상 운행)

🚇🚉 철도·지하철 파업이 예고되고 있어 교통대란이 예상됩니다. 2024. 12. 4.(수) 기준 한국철도공사, 서울교통공사 노동조합이 총파업을 예고하였는데요. 이로 인해 일부 열차가 중지 되고 지연될 수 있으니, 열차 이용 전 운행 정보를 미리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파업기간 🚉 한국철도공사 2024. 12. 5.(목) ~ 협상 타결 시까지 🚇 서울교통공사 2024. 12. 6.(금) ~ 협상 타결 시까지 ✔️ 열차 운행정보 확인 🚉한국철도공사 - 레츠코레일 홈페이지(www.letskorail.com) - 코레일톡(APP) 또는 1588-7788 🚇서울교통공사 서울교통공사 홈페이지(www.seoulmetro.co.kr), ☎1577-1234 ✅ 비상수송대책 시내 · 시외버스 출퇴근.......

온 세상이 눈밭이구나~

온 세상이 눈밭이구나~

아침에 일어나보니.... 온세상이 눈밭이네요 눈이오면 겨울 느낌이 확 오죠 어렸을 때는 눈을 좋아했으나... 어른이 된 후부터... 눈을 별로 안좋아합니다 이유는 하나... 교통대란... 이만큼이나 왔네요 쌓인걸 보니 족히 5cm이상 온 것 같습니다 집이 21층이라... 위에서 아래를 내려다보니... 아침에 출근 할게 까마득 합니다 자차는 일단 포기.... 오늘은 100% 지하철 출근~~~~~ 그래도 눈보고 기분이라도 좋아지자구요 동심의 마음으로 돌아가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