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

포스트: 479|아이템:육아종(0)
Tags

Posts

479 posts
새봄이 첫니 빠진날 ㅎㅎ

새봄이 첫니 빠진날 ㅎㅎ

몇달전부터 계속 흔들렸는데... 많이 흔들릴 때까지 기다리라고 하여 기다리다... 이번에 흔들어보니 빠질듯 하여 와이프가 실로 뽑기 도전! 저는 무서워서 뒤에서 핸드폰들고 구경 ㅋㅋ 역시 엄마는 강하다! 새봄이도 무섭다고 긴장하더니... 와이프가 달래주면서 순식간에 팍! 새봄둥절... 벌써뽑은거야? 하더니 또다시 기쁨의 댄스 ㅋㅋ 너무 신기한가봅니다 ㅎㅎㅎ 자랑해야한다고 해서 이모들한테 전화하고 할머니들에게 전화하고 ㅋㅋㅋ 이새봄 축하한다 ㅎㅎ 영구치가 이쁘게 올라와야 하는데..ㅎ

오랜만에 명지 몬스터파크 키즈카페에 왔습니다

오랜만에 명지 몬스터파크 키즈카페에 왔습니다

새봄이를 위해 시작한 캠핑.... 요즘 매주 캠핑 다니니 재미있냐고 물어보니... 펜션, 키즈카페 가고 싶다고 ㅋㅋㅋ 유치원에서 카드 만들 때도 펜션 , 키즈카페 가고 싶다고 하여 새봄이 방학이기도 하고 오늘은 키즈카페 가기로 주변 챔피언이나 소형키즈카페는 재미 없다고 하여 오랜만에 명지 몬스터파크에 왔습니다 명지 몬스터파크 키즈카페 소개는 아래 크~ 어제부로 요금이 2천원 올랐네요 평일 요금 어린이 17000원 어른 5000원입니다... 그래도 시간제한 없고 다른 키즈카페 보다 저렴합니다 평일이라 사람 없을 줄 알았는데... 새봄이 방학이면 다른 애들도 방학이라는 사실을 깜빡했네요 ㅋㅋㅋ 사람 어마어마 하네요.... 그래도 새.......

새봄이 유치원 음악회 다녀왔어요~

새봄이 유치원 음악회 다녀왔어요~

캬~ 오늘은 새봄이 유치원 음악회날~ 5시30분 시작이라 앞에서 보고 싶어 5시에 갔는데... 다들 같은 생각이신지.... 벌써 주차장 만석 ㅋㅋㅋ 와~ 유치원 음악회는 처음인데... 뭔가 감동이 ㅠㅠ 와이프는 옆에서 훌쩍 거리고 ㅋㅋㅋ 코로나때문에 음악회도 4년만에 하는거라는데.... 다행이네요...새봄이는 이런 좋은 경험해서 ㅎㅎ 8살 9살 선배(?)들은 이런 경험도 못하고 유치원 졸업했을텐데.. 음악회 마치고 주차장이 너무 혼잡해 차를 뺄 수 없어 와이프에게 차키 던지고 바로 집앞 감자탕으로 뛰어가서 제일 좋은 자리 겟! 오늘 같은 날 다들 외식하겠지 생각했는데...역시나... 유치원에서 보던 아이들과 부모님들 오시네요 ㅋㅋㅋ 저.......

캠핑장에서 아이와 하기 좋은 크리스마스 핑거푸드 만들기

캠핑장에서 아이와 하기 좋은 크리스마스 핑거푸드 만들기

이번주도 캠핑장에 왔습니다 ^^ 아이와 뭐하고 놀지 고민하다가 친구네가 아이와 핑거푸드 만들면 좋겠다하여 재료들을 챙겨왔더라구요 재료는 뭐 별거 없어요 ㅎㅎ 과자 마시멜로 크림펜 딸기 정도?? 집중하는 새봄이와 이솔이 마시멜로에 초코펜으로 얼굴을 그린 후 딸기나 과자로 꾸며주면 끝 새봄이는 루돌프 만들고 이솔이는 산타 멍멍이 ㅎㅎ 그리고 붙이고~ 시간 잘 가네요 ㅋㅋ 아이와 캠핑이나 놀러 가서 뭐하지 고민 하시는 분들 곧 크리스마스인데 크리스마스 핑거푸드 만들어 보는건 어떠신가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