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s
1 post
노기자카 46시간 TV....
정말 훌륭한 방송이었습니다 사정상 시작부터 끝까지 전부 함께하진 못했지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래도 한 절반 정도는 계속 함께 한 것 같은데... 이후 노기중에서 쓰일만한 기획도 몇 개 나온 것 같고 앞으로의 노기자카를 더욱 더 기대하게 만드는 그런 방송이었네요 3기생 모집은 좀.... 통수 느낌이긴 했지만... 제가 노기자카를 파기 시작한지도 이제 2년이 넘었는데, 이렇게 한 컨텐츠를 오래 꾸준히 판 건 노기자카가 처음인 것 같아요 그리고 그게 계속 더 지속될 것 같다는 게 놀라운 부분이네요 제 인생에 있어서 이 그룹을 좋아했다는 사실은 계속해서 자랑스럽게 남을 것 같습니다 やっぱ乃木坂だな!

![[연구소 보존실] 1화 : 잠자던 대형브로마이드 몇 점을 깨워보았다](https://img.zoomtrend.com/2026/06/25/1782399108-SE-0027b10b-4526-4020-bbea-acc14467bea3.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