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Posts
116 posts
고스트 리콘 온라인 오픈 베타 시작.
게임 소식이 들려올때는 정작 크게 기대 안하고 있다가 오픈 베타 시작했다 해서 슬금슬금(?)깔아서 플레이 해봤는데 대박이네요. 퓨쳐 솔져보다 더 미래를 다루고 있는거 같은데 일단 외골격을 착용하고 있어서 높은 곳에서 떨어져도 데미지를 입지 않습니다[...] 투명도 있고 총알을 일정 시간동안 튕겨내는 방어막까지 있네요. 산탄총 한자루 들고 방어막을 두른채 이쪽 진영을 파고드는 괴수들을 보면 미래전 ㅅㅂ 라는 말이 절로 나옵니다[...] 신체 부위 별로 데미지가 다르고(다리&팔&방탄복 중앙=2~30,목이나 방탄복에 가려지지 않은 부분=8~90) 서로 호흡을 맞추어 전진하기 때문에 동귀어진 식의 닥돌 플레이는 별로 재미를 못보겠더군요.방어막 제외[...] 밤이 되면 핑이 폭발하고 렉때문에 조

음 판타지스타 2온라인을 생각하면서
이글루스에 Lapis님의 글을보고 일본에서는 하고 있더군요 오픈베타를요.. 뭐 사실 PSP에서 먼저 나와서 했었는대 일어판만 나오고 한국어판은 나오지 않았죠.. 뭐 피습피도 재대러하지않았지만요 캐릭은 이쁘지만... Lapis님말대로 안나오겠지요 나오기전에 먼저 psp나 비타로 한글화해서 나오겠지만요.. 뭐 작년에가서 G스타에서 했지만요.. 경품 돌리기에서 받은 T셔츠 왤캐쭈글쭈글하닝
유저 간 거래가 있는 패키지 게임 본 적 있나?
고딩 때 배우는 필요조건 충분조건으로 설명하자면 경매장의 존재는 온라인 게임의 충분조건임. 경매장 없는 온라인 게임은 존재해도 (ex. 서든어택)경매장 있는 패키지 게임은 존재할 수 없다. 왜? '유저 간 거래' 가 '온라인' 을 전제하고 들어가니까. 슈퍼 마리오에서 코인 50개 모아서 친구한테 버섯 사는 거 봤음? 어세신 크리드에서 친구가 처음부터 알테어 갑옷 주는 거 봤음? 여기서 자꾸 본 적이 있냐고 물어서 '선입견 아니냐?' 라고 할지 모르겠는데..이건 연역법임. '온라인'을 전제하지 않으면 유저 간 거래라는 개념은 존재 불가능. 그게 덤이라구요? 그래, 덤이라서 경매장 지웠다 칩시다.그러면 유저 간 거래가 없었을까요? 당연히 있지! 바바로 악사템 뜨면 잘도 버리겠다!
디아는 안하지만 디아블로 떡밥 물어봅니다
블리자드 : 호갱들아 디아블로 3는 패키지 게임이랑께디아블로3는 온라인인가, 패키지인가? 그냥 심의를 온라인으로 받았으면 온라인 게임이죠! 물론 이거만 쓸 거였으면 포스팅으로 할 이유가 없져. 제가 디아블로 3를 온라인으로 보는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1. 디아의 스토리는 장식에 불과하다. 안 그렇습니까? 스토리 위주 게임이었으면 보통을 깨야 악몽이 나올 이유가 없죠.게임 시작할 때 보통-악몽-지옥-불지옥 선택하라 해서 하면 되잖아요.그리고, 어떻게든 스토리모드 끝내고 나면 그 뒤는 소위 '야리코미'로 채워지죠.업적질이라던가, 짧은 보너스 미션들 깨기라던가, 기타등등.디아 스토리 보고 하는 사람은 오만 오천원을 줄 이유가 없습니다.노말 깨는데 그냥 친구한테 아이디 빌려달라고 하고 주말 달리면 끝인

![[Spoiler] 매거진 신작, 킬러가 애키우는 '킬러+시터'. '고치가메' 202, 203권 나온다.](https://img.zoomtrend.com/2026/06/24/1782294468-ED82ACEB9FACEC8B9CED84B0EB8F84EBB984EBA6AC.jpg)
![충격적인 유튜브 조회수와 수익 [ 시청 지속 시간 3분 1400 조회수 기준 ]](https://img.zoomtrend.com/2026/06/23/1782280059-EC8AA4ED81ACEBA6B0EC83B72026-06-21EC98A4ED9B8411.30.11.p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