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포스트: 116|아이템:온라인과 오프라인(0)
Tags

Posts

116 posts
고스트 리콘 온라인 오픈 베타 시작.

고스트 리콘 온라인 오픈 베타 시작.

게임 소식이 들려올때는 정작 크게 기대 안하고 있다가 오픈 베타 시작했다 해서 슬금슬금(?)깔아서 플레이 해봤는데 대박이네요. 퓨쳐 솔져보다 더 미래를 다루고 있는거 같은데 일단 외골격을 착용하고 있어서 높은 곳에서 떨어져도 데미지를 입지 않습니다[...] 투명도 있고 총알을 일정 시간동안 튕겨내는 방어막까지 있네요. 산탄총 한자루 들고 방어막을 두른채 이쪽 진영을 파고드는 괴수들을 보면 미래전 ㅅㅂ 라는 말이 절로 나옵니다[...] 신체 부위 별로 데미지가 다르고(다리&팔&방탄복 중앙=2~30,목이나 방탄복에 가려지지 않은 부분=8~90) 서로 호흡을 맞추어 전진하기 때문에 동귀어진 식의 닥돌 플레이는 별로 재미를 못보겠더군요.방어막 제외[...] 밤이 되면 핑이 폭발하고 렉때문에 조

음 판타지스타 2온라인을 생각하면서

음 판타지스타 2온라인을 생각하면서

이논의 새하얀얼음집|2012년 6월 25일

이글루스에 Lapis님의 글을보고 일본에서는 하고 있더군요 오픈베타를요.. 뭐 사실 PSP에서 먼저 나와서 했었는대 일어판만 나오고 한국어판은 나오지 않았죠.. 뭐 피습피도 재대러하지않았지만요 캐릭은 이쁘지만... Lapis님말대로 안나오겠지요 나오기전에 먼저 psp나 비타로 한글화해서 나오겠지만요.. 뭐 작년에가서 G스타에서 했지만요.. 경품 돌리기에서 받은 T셔츠 왤캐쭈글쭈글하닝

유저 간 거래가 있는 패키지 게임 본 적 있나?

고딩 때 배우는 필요조건 충분조건으로 설명하자면 경매장의 존재는 온라인 게임의 충분조건임. 경매장 없는 온라인 게임은 존재해도 (ex. 서든어택)경매장 있는 패키지 게임은 존재할 수 없다. 왜? '유저 간 거래' 가 '온라인' 을 전제하고 들어가니까. 슈퍼 마리오에서 코인 50개 모아서 친구한테 버섯 사는 거 봤음? 어세신 크리드에서 친구가 처음부터 알테어 갑옷 주는 거 봤음? 여기서 자꾸 본 적이 있냐고 물어서 '선입견 아니냐?' 라고 할지 모르겠는데..이건 연역법임. '온라인'을 전제하지 않으면 유저 간 거래라는 개념은 존재 불가능. 그게 덤이라구요? 그래, 덤이라서 경매장 지웠다 칩시다.그러면 유저 간 거래가 없었을까요? 당연히 있지! 바바로 악사템 뜨면 잘도 버리겠다!

디아는 안하지만 디아블로 떡밥 물어봅니다

블리자드 : 호갱들아 디아블로 3는 패키지 게임이랑께디아블로3는 온라인인가, 패키지인가? 그냥 심의를 온라인으로 받았으면 온라인 게임이죠! 물론 이거만 쓸 거였으면 포스팅으로 할 이유가 없져. 제가 디아블로 3를 온라인으로 보는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1. 디아의 스토리는 장식에 불과하다. 안 그렇습니까? 스토리 위주 게임이었으면 보통을 깨야 악몽이 나올 이유가 없죠.게임 시작할 때 보통-악몽-지옥-불지옥 선택하라 해서 하면 되잖아요.그리고, 어떻게든 스토리모드 끝내고 나면 그 뒤는 소위 '야리코미'로 채워지죠.업적질이라던가, 짧은 보너스 미션들 깨기라던가, 기타등등.디아 스토리 보고 하는 사람은 오만 오천원을 줄 이유가 없습니다.노말 깨는데 그냥 친구한테 아이디 빌려달라고 하고 주말 달리면 끝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