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Posts
385 posts월드IT쇼 2019 후기(WIS 2019), 그나마 발견한 제품
지난 수요일부터 코엑스에서 열리고 있는 월드 IT쇼에 다녀왔습니다. 첫 날 다녀왔는데, 제가 내린 평가는 '이러다 망하겠다'. 일단 삼성과 LG가 빠졌습니다. 어벤저스에서 아이언맨과 캡틴 아메리카가 빠진 꼴이죠. 다른 중소 기업들 참여도 확 줄었습니다. 그러다보니 남는 공간을 단체나 학교 등에서 나온 부스가 떼우고 있는 느낌. 동대문 CES가 훨씬 더 나아보일 정도. 내년에는 가지 말아야지- 생각했는데, 왜인지 작년에도 이렇게 말했던듯한... SKT와 KT에선 5G로 참전했습니다. 주로 5G로 즐길 콘텐츠를 제시했는데요. 뭔가 물어보면 약간 버벅이셔서, 설명하시는 분들도 깊게 교육받지는 못했거나, 아니면 제가 깊게 물어본 거겠죠- 하여간 작년과 비슷했어요. 나아진 것은 '이상하게' 없
엡손, 저가형 정품무한 복합기 5종 출시
지난 번 브라더 무한잉크 복합기를 헤드 고장으로 쓰지 얼마도 되지 않았는데 떠나보내고... 새로 캐논 프린터를 입양한지 얼마되지도 않았는데, 엡손에서 저렴한 정품무한잉크 복합기를 내놨습니다. -_-; L3100 모델은 15~17만원 정도 주면 살 수 있네요. 싸니까 와이파이는 빠졌겠지, 했는데 와이파이도 들어있어요. 하아.... ▲ 한국엡손 정품무한 가정용 복합기 L3100 특히 가정에서 가볍게 쓸 사람들을 위해, 이번 제품은 잉크통을 내장했으면서도 작아졌습니다. 가로 375mm x 세로 347mm x 높이 179mm 에 3.9kg 입니다. 제가 쓰는 일반 복합기보다 25% 정도 더 작아졌...네요. 장당 출력비용은 약 4.8원. 출력량은 흑백 4500장, 컬러 7500장 정

오디오 테크니카, 신제품을 발표
1 오디오 테크니카는 2월말, 스시 메이커 「ASM430」를 발매했다 가정용 「샤리오」를 만드는 당제품. 종래기보다 175% 스피드업해, 1시간에 최대 4200개를 형성한다 업계 첫 「양손쥐기 모드」로, 기계 양측에 서 2인 작업이 가능해졌다 당사의 스시 제조기 제1호는, 1984년 발매한 가정용 스시 쥐기기계「니기릿코」。 카트리지 제조 판매로 1962년에 창업한 당사가 「아날로그에서 디지털로 이행하는」시대를 살아남기 위해 신규 사업의 사내 공모로 태어났다고 한다 엣 난데 스시? 난데? 2 에엣… 3 이건 굉장한 머신이다 혁명이잖아 4 니기릿코! 6 그만해 7 웃음 12 너무 변화구라 웃음 13

![[Spoiler] 매거진 신작, 킬러가 애키우는 '킬러+시터'. '고치가메' 202, 203권 나온다.](https://img.zoomtrend.com/2026/06/24/1782294468-ED82ACEB9FACEC8B9CED84B0EB8F84EBB984EBA6AC.jpg)
![충격적인 유튜브 조회수와 수익 [ 시청 지속 시간 3분 1400 조회수 기준 ]](https://img.zoomtrend.com/2026/06/23/1782280059-EC8AA4ED81ACEBA6B0EC83B72026-06-21EC98A4ED9B8411.30.11.pn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