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s
1 post
당장 쌓인 게임이...
크리미널 걸즈 해보고싶다 질러놓고 안 하고 있는 게임, 츠미게... 요즘 게임은 지르면서 아 내가 지금 게임을 할 때가 아니야.. 라면서 못 하고 있는데 정리도 할 겸 포스팅. 그리 많지도 않지만.. 걸☆건(제대로 엔딩 본 캐릭터가 없는 것 같다..) 죠죠 올스타즈 배틀(1부,2부 스토리 모드 하고 때려침 젠장...) 테일즈 오브 심포니아 유니서넌트 팩(하고 싶은데....포장도 안 뜯음) 단간론파 1,2 리로드(하고 싶은데.. 포장도 안 뜯었다2) 오보로무라마사(일단 올클하긴 했지만(트로피는 안 땄음) DLC가 나왔다던데..) 아키바스트립2(잠시 해봤는데 생각보다 재미가 없었..) 초차원게임 넵튠 mk2(하다 말고 하다 말고 하다 말고 하다 말고) 파이

![[연구소 보존실] 1화 : 잠자던 대형브로마이드 몇 점을 깨워보았다](https://img.zoomtrend.com/2026/06/25/1782399108-SE-0027b10b-4526-4020-bbea-acc14467bea3.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