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정서진으로 출발 집에서 정서진까지 불과 10키로 안됨 일몰을 보러 달려보자..! 일몰을 못볼까봐 중간사진없음! 구름에 해를 가려 제대로된 일몰은 볼수없었으나 그래도 경치는 멋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