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s
69 posts
3년전 나의홍콩녀행기:/ 소소한 hong kong!
# 3년전의 홍콩녀행. 두번째로 들른 홍콩은. 참좋았는데. 오늘따라 더 가고싶어져. 보면볼수록 사진이 참으로 홍콩스럽다는생각. 그런게 더더 빈티지해야하고 그런게 홍콩스럽다는 생각. :) 얼마걷지도 않고는 힘들다고 벌써 지쳤졌음. 다신 녀름엔 가지않겠다는생각은 뒤로 두번쨰도 역시.초강력더운 8월에어김없이.ㅋ 녀름엔 절대 홍콩가지마시긜... 아침조식이였는데... 다먹고나서는 디저트까지..저런비쥬얼의사진만남은이유는.... 아마도 폭풍흡입으로인해 중간사진이 없는거. 너무커왕부담.민망해서 스몰로확줄임.그치만폰에서는 그냥원본이겠지 ㅡㅡ 삼년전엔 저랬구나.무언가 어

![[연구소 보존실] 1화 : 잠자던 대형브로마이드 몇 점을 깨워보았다](https://img.zoomtrend.com/2026/06/25/1782399108-SE-0027b10b-4526-4020-bbea-acc14467bea3.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