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s
3 posts
마법소녀 리리컬 나노하 A's의 흑막은 어둠의 서=나하트발
나노하, 페이트 일행은 하야테와 친구가 되지만 하필 하야테의 수호자인 볼켄리터가 병문안을 오면서 그들과 충돌이 불가피하게되었습니다. 볼켄리터와의 처절한 싸움이 계속되던 중 어둠의 서의 방어 시스템인 나하트발이 폭주하여 하야테가 보는 앞에서 볼켄리터의 목숨까지 빼앗아버리고 그들의 에너지를 양분삼자, 지금까지 어둠의 서에 의지하던 하야테가 이성을 잃고 폭주하고 성인인 리인포스로 변신하는데 이때는 인격도 관제 인격으로 바뀌게되죠. 나노하와 페이트가 막아보지만 역부족이었고 그와중에 페이트가 어둠의 서에 흡수되어 자신의 오리지널인 아리시아, 자신을 창조한 아리시아의 어머니 프레시아와 본래는 있을 수 없는 행.......

마법소녀 리리컬 나노하 2nd A'S 스타트
나노하 20주년 기념 극장판을 TV판으로 우려먹는 리리컬 셀렉션. 5화로 1기 극장판이 끝나고 6화부터 2기 극장판 A'S가 시작되었습니다. 기존 TVA 2기 A'S를 2012년에 극장판으로 나온걸 또 우려먹는거죠. 1기 이후 페이트가 나노하의 학교에 전학오고 한동안 평화로운 일상...도 잠시, 이번에는 어둠의 서의 수호자들인 볼켄리터 4인방이 급습했습니다. 나노하는 비타에게 패하고 페이트도 시그넘에게, 알프는 자신과 같은 수호수인 자피라에게 탈탈 털렸죠. 이들은 나노하와 페이트에게서 마력을 흡수해 어둠의 서의 빈 내용을 채워 그것을 완성시키려 합니다. 모든 것은 자신들의 주인인 야가미 하야테를 위해서...

마법소녀 리리컬 나노하 THE MOVIE 2nd A's - 시청완료
단도직입적으로 말해서 정말 재밌게 봤다. 다 보고서 울었다. 누설이 들어갈테니 누설에 민감하신 분들은 참고하세요. 안녕하세요. 마법소녀 리리컬 나노하 THE MOVIE 2nd A's를 시청했습니다. 먼저 나왔던 TV판을 각색한 거라 보면 되겠지요. 병약소녀 하야테가 가지고 있던(정확히 언제부터인지 모르겠지만) 어둠의 서와 관련된 이야기입니다. 사실상 하야테 일가(;)가 주역인 이야기. 어둠의 서의 새 주인이 된 하야테는 새로 만나게 된 가족들, 볼켄리터에게 자신이 주인일 때 만큼은 본인들의 사명(어둠의 서 채워넣기)은 내려놓고 편히 지내기를 소원합니다. 볼켄리터들은 자신들을 지금까지와는 다르게 대해주는 너그러운 하야테에게 깊은 마음이 생기지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