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s
166 posts
산정호수
2012 10 27 산정호수 가을이 깊어가는 터라.. 왠지 단풍한번 보지 못하고 이 가을을 보내는 것은 죄악인듯한 느낌이 들어 무작정 차를 끌고 그간 한번 가보고자 했던 산정호수로 목적리를 잡았다.. 하지만... 그날따라 가을비가 추적추적하게 내리고.. 목적지에 도착하니.. 추적 추적은 어느새 한바탕 퍼붓고난후 잠시 소강상태를 보이고 있었다. 여기 까지 왔으니 그냥가면 억울하리라!! 결국은 한바퀴 다 둘러보고 가리라!! 뭐 사실은 어안어댑터의 사용기도 써볼겸 해서 였었지만.. 말이다. 가을 비를 잔뜩 머믐고 있는 구름이 스산하기도 하지만 사람도 별로 없고 가을비의 정취를 느끼기엔 충분하였다. 이미 비바람으로 대부분의 낙엽들이 떨어져 버렸지만..

제2회 경기북부 항일독립운동사적지 답사
원수들이 강하다고 겁을 낼건가우리들이 약하다고 낙심할건가정의의 날센 칼이 비끼는 곳에이길 이 너와 나로다~~♬ 어제 높아만 가는 가을 하늘 아래 황금빛으로 너울대는 경기북부의 한 곳인 연천과 포천에 산재한 항일독립운동사적지를 답사하였습니다영민족문제연구소 경기북부지부를 비롯하여 광복회 의정부지회, 의정부 교육희망네트워크, 국민TV 경기북부협의회, 민주노동조합총연맹 경기북부지부, 언소주 북동부지부, 그리고 지역문화자원연구소가 더불어 주관하고 협력하여 백학면 두일리장터 3.1운동만세시위지를 비롯하여 마전향교 3.1운동만세시위지, (원)심원사_연천ㆍ철원 정미의병 연합주둔지, 정미의병 5인 묘역, 엣 신북면사무소 3.1운동 만세시위지, 포천초등학교_3.1운동 만세시위와 동맹휴학의 현장, 대진대학교 교정_정미의병 왕

제2회 경기북부 항일독립운동 사적지 순례
민족문제연구소 경기북부지부가 광복회 의정부지회의정부 교육희망네트워크언소주 북동부지부민주노동조합총연맹 경기북부지부그리고 지역문화자원연구소와 함께 경기북부 시민들을 위해 기획한 "전쟁에서 평화로" 제2회 항일운동사적지를 찾아가는 순례길 이번에는 연천과 포천에 숨겨져 있는 항일운동사적지를 살펴봅니다영 마전향교 3.1운동 만세시위지원심원사와 정미의병 5인 묘역 참배 옛 신북면사무소 3.1운동 만세시위지 포천초등학교_3.1운동과 동맹휴학의 현장 왕방산 의병전투지(대진대학교 교정 일대)무봉리 3.1운동 만세시위지(무봉리 네거리) 관심 있으신 시민 여러분들의 많은 참여와 격려를 바랍니다영 경기북부지부 사무국장님과 사전답사를 하면서 만난 파충류소녀 김디에나님 _젤리 신발을 신은 모습으로도
![[포천] 펜션 조이토마토](https://img.zoomtrend.com/2013/02/06/d0121820_5111cd481d521.jpg)
[포천] 펜션 조이토마토
12월에 다녀온 포천의 펜션 조이토마토 포슷힝 - 이동? 일동 시내에서도 더 들어가 사방이 산으로 둘러쌓인 켜켜 산골에 여러 동의 건물로 된 펜션이었다. 눈이 많이 내렸고, 또 눈이 내리던 날에 방문했는데 저 사진처럼 하얀 눈 세상이었다. 조용을 지나 적막을 넘어 고요하고, 온통 나무와 눈에 둘러 쌓여있고, 사방이 산으로 막혀 힐링 제대로 할 수 있는 곳 ♩ 저기는 사무실이 있는 동이었다. 윗층의 유리샷시(?) 부분은 오락장(?) 포켓볼 다이와 다트가 있다 . 꽤 추웠는데 ㅋㅋㅋ 소화 좀 시키려고 언 손으로 달달달 떨면서 포켓볼을 쳤따 ㅋㅋㅋㅋ 덕분에 무려[!] 자타공인 당구 달인에게 승리를 거두는 쾌거를 ㅋㅋㅋㅋㅋㅋ 마치 영화 '나홀로 집에'에 나오는 잘 단장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