득
Posts
7 posts
상대방이 득 봤다고 생각하게 하면 됨!
1. 하다보면 늘 협상을 하게 됩니다. 다양한 상황에서 상대방과 협상하죠. 이럴 때 조금이라도 내게 득이 되게 합니다. 내걸 빼앗기지 않으려고 노력하죠. 2. 회사와 같은 큰 단위 협상은 모릅니다. 그런 큰 단위를 협상한 적은 없거든요. 개인 간 협상은 자연스럽게 많이 했습니다. 그럴 때 저는 상대방이 득봤다고 생각하게 만듭니다. 3. 거의 대부분 협상은 조금이라도 더 갖기 위해 노력합니다. 자신이 가진 건 적게 내놓고요. 상대방이 가진 건 많이 가지려고 하죠. 이러다보면 서로 협상은 지지부진합니다. 4. 처음부터 제 걸 내놓으려고 하진 않습니다. 그러면 상대방은 고마워하지 않죠. 내가 이만큼 가지려고 했다. 이야기를 나누다보면.......
![[벽람항로] 쇼카쿠 Geeeeeeeeeeeeeeeeeeeeet~!!!](https://img.zoomtrend.com/2018/05/21/e0072700_5b02462ad509c.png)
[벽람항로] 쇼카쿠 Geeeeeeeeeeeeeeeeeeeeet~!!!
점심 먹고 쌓인 물자로 5연차 돌려보는데...드디어 쇼카쿠가!!! 110연차만의 쾌거입니다 ㅠㅠㅠㅠㅠㅠ 동생과 함께 사이좋게 식량을 처묵처묵. 아카시 부터 먼저 풀돌 시키고 다음은 쇼카쿠로 +_+

확밀아. 어재 AP/BC 무한일때한 미친짓(...
본계정과 부계정으로.. 길드를 만들어서 금요일 땡 하자마자 미친듯이 달리기 시작해서(...) 본계정 추덱 61만 찍고 세인트를 23시 55분에 먹어 키라 풀돌 시키고 메리크리는 키라를 먹기는 했지만 한장이 안나와서 풀돌 실패.(...) 부계정은 세인트 키라 풀돌에 노멀 풀돌. 그리고 길드 해체. 참으로 인상깊은 길드 생활이었어요.(...) 다름에 AP/BC무한 이벤트가 있다면 또 저렇게 달리겠지만

오늘의 칸코레 요약
5항전 갑니다!!! 그러니까 다들 칸무스 하나쯤 얻으면 벗겨 보잖아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