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배

포스트: 25
Tags

Posts

25 posts
[프야매] 16강전 참패

[프야매] 16강전 참패

...아... 나의 문상이...김창훈이 불을 질렀어! 불이야! 불!불펜싸움의 패배네요. -_-;상대 불펜보다 우리 불펜이 약했던 결과인 느낌.ㅠㅠ 아무튼 그래도 16강까지 선전해준 우리 팀에 경의를 표함.역시 10두(구멍)는 안되는 팀이 아니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