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랜드

포스트: 172|아이템:에버랜드(83)
Tags

Posts

172 posts
환상의 나라 에버랜드로~ 호러메이즈 다녀왔어요:)

환상의 나라 에버랜드로~ 호러메이즈 다녀왔어요:)

힘을내요. 미스 홀|2012년 9월 12일

ㅃㅏ밤! 얼마 전에 호러메이즈 호러메이즈 타령을 부르다가 베프인 엄친아 +2명의 4인파티를 꾸렸으나, 약속 하루 전날 밤에 빡내는 +2명의 파티원 덕분에, 엄친아랑 둘이 다녀왔습니다. 분수가 이뻐서 멈춰서 찍는데, 상관않고 나는 내 갈 길 가련다. 하고 지나고 있슴뮤. ↓운전 할 때가 젤 간지나는 제 베프. 이뽀이뽀! 얼마 전에 캐리비안 베이에 놀러간 날도 3시 이후?였나?:-0 에버랜드 무료라서 에버랜드까지 찍구 왔는데, 평일 오전에 가서 그런지 완전 한산한산하구~ 할로윈 시즌이라 이런 호박 장식이 가~득 있어요. 엄청엄청 귀엽다능:-0 저T익스프레스 처녀경험...-_-.했어요...... 개끔찍한 경험이었는데, 어디선가 플래시 팡팡 터지구.. 사진 찍힌거 나와서 확인하는데 친

2012.08.26) 에버랜드

2012.08.26) 에버랜드

s e c o n d r o o m|2012년 9월 1일

에버랜드에 다녀왔다 ㅋ.ㅋ놀이기구 못타는 나는 어렷을때도 입장권만 끊고 들어와서 돌아다니고 그랬는데오늘은 자유이용권 ㅠ_ㅠ 무서웠다 가기로 하고. 아니 가자고 말이 나왔을때부터 긴장 백배1! 휴우 근데 입장하자마다 T익스프레스 탓음.난 내가 날라가버리는줄알았다 아무튼~ 그래도 몇개빼고는 잘 참고 타고왔당 ~ 담엔 그 몇개뺀것도 도전!나땜에 유치한것도타고 ㅋㅋㅋㅋ 고생햇음 ~.~ 퍼레이드도 봣당 9시30분 야간ㅇ.ㅇ멋지더랑그렇게사람많은거 첨봣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빡섹게잘놀다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