얘기엔
포스트: 1
Posts
1 post게임의 클라우드화는 뭔가 싫다
1 소유하고 있단 느낌이 안들고 빌렸단 느낌만 드는데 3 뭔가 말이지 4 중고 대책의 최종 수단인가 언제 어디서든 게임을 할 수 있다고 하는데언제 어디서나 게임을 하고 싶은건 아니란 말이지... 5 게임 센터 같은 거라고 생각하면6그것보다 온라인이 아니면 놀 수 없다는 점이 안됨7 그만하자8 조만간 못하게 되지 않나 싶어12>>8 이거지9한계를 넘어라14실제로 빌리는 거고27게임답지 않은 게임하곤 잘맞음 게임이란건 뭔지・・・30소셜겜의 99.99%가 그거잖아

![[연구소 보존실] 1화 : 잠자던 대형브로마이드 몇 점을 깨워보았다](https://img.zoomtrend.com/2026/06/25/1782399108-SE-0027b10b-4526-4020-bbea-acc14467bea3.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