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s
119 posts[D3] 불지옥 ACT. 2 "벨리알" 클리어
조합은 수도사, 악마사냥꾼2, 마법사로 도전 했습니다. 공개 파티라서 초반에 조금 힘들었지만 의견 조율을 해서 스킬트리도 고쳐가면서 클리어 했습니다. 1,2페이즈는 오른쪽 구석에서 딜하는 형식으로 택틱을 정했습니다.- 쏟아져 나오는 쫄몹들이 한정적인게 아니고 보스의 피가 80%정도 빼야 젠을 멈추기 때문에최대한 쫄을 빠르게 처리할 수 있는 방법을 생각했습니다. 수도사는 본진과 약간 거리를 이격해서 쫄과 보스 탱킹을 유도했고, 나머지 3명은 구석에서 쫄 > 보스순으로 딜하는 형식으로 빠르게 처리 했습니다. 저같은 경우는 악마사냥꾼이 2명이 있어서 딜보다는 유틸쪽을 담당했습니다. 감속지대와 서릿발을 사용했고.. 감속지대는 아군의 공속 증가 룬을 박아 사용했습니다. 서릿발은 다가오는 쫄몹을
![[D3] 불지옥 ACT. 1 "도살자" 클리어](https://img.zoomtrend.com/2012/05/20/f0097372_4fb86ce7ce423.jpg)
[D3] 불지옥 ACT. 1 "도살자" 클리어
현재는 ACT. 2를 진행해야 되지만 ACT. 1에 비해 체감 난이도가 2배는 되는 것 같다. 그리고 사막 지역의 더러운 패턴의 몬스터들이 다량 분포되어 있어서 ACT. 1에서 파밍이 불가피해진 상황이다. 도살자는 4인 파티로 수도사, 야만용사, 마법사, 부두술사로 클리어했고, 도전하는 과정에서 얻은 팁을 이야기 하자면 1. 타임 어택형 보스이고, 일정 시간이 지나면 보스방 전체에 불길이 올라오게 된다.2. 버그인지 의도된 사항인지 보스방 전체에 불길이 올라오게 되면 입구로 붙게되면 불길 데미지는 피할 수 있다.3. 도살자의 돌진같이 큰 피해를 주는 스킬의 경우 "수도사"의 스킬인 눈부신 섬광, 평안 스킬로 피해를 회피하거나 흡수할 수 있다. 클리어 당시 내 캐릭터의 셋팅이었고, 마
![[D3][스포주의] 노멀모드 아즈모단 마법사 클리어](https://img.zoomtrend.com/2012/05/16/20120515220500009907481701.jpg)
[D3][스포주의] 노멀모드 아즈모단 마법사 클리어
노멀모드, 아즈모단 마법사로 클리어.. 솔로플레이고, 용병은 마법사 사용했습니다. 현재 디아블로 앞방에서 재접한번 했다가 서버 포화로 접속못해서 멘탈 붕괴..(으..)
![[디아블로3]악마사냥꾼, 마법사 플레이 간단 소감 + 안습의 해골왕](https://img.zoomtrend.com/2012/05/01/d0005027_4f9e9e9d622fd.jpg)
[디아블로3]악마사냥꾼, 마법사 플레이 간단 소감 + 안습의 해골왕
두번째로 해골왕을 킬한 직업군은 악마사냥꾼입니다. 여러 가지 무기를 껴 봤지만 제 스타일의 악마사냥꾼에게는 손쇠뇌(보통 석궁이라고 하지만 올바른 말은 쇠뇌가 맞지요)를 양 손에 들게 만드니까 제맛이더군요. 저는 사실 디아블로2 때에도 아마존은 거의 손을 대지 않았는데, 이 캐릭터는 참 매력있습니다. 이 글자는 참 질리게 보겠죠.줌으로 땡겨서 유심히 보면 이 게임이 청소년 이용불가가 맞구나 하는 장면들을 흔히 볼 수 있습니다. 악마사냥꾼 다음에는 요즘 '비전력이 부족하다~'라는 권태로운 대사로 유명한 마법사로도 해골 왕에 도전해 보았습니다. 제 개인적 느낌이지만, 마법사는 처음에 좀 힘들다가, 비전 보주가 나오고 나서 완전히 깡패가 됩니다. 뭐랄까, 지옥 난이도에서 보통 난이도로 옮겨온 느낌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