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들이
포스트: 357
Posts
357 posts[보이스코리아]그냥 신승훈팀 다 붙이고 강타팀 다 떨어지는게 낫겠다.
보이스코리아]그냥 신승훈팀 다 붙이고 강타팀 다 떨어지는게 낫겠다.강타 진짜 엣날 팬으로써 쉴드쳐주다 지쳤다.배틀라운드 선곡깽판 코칭깽판 합격자깽판으로 날 분노하게 하더니결국 이 사태를 만들었구나강타팀은 기대되는 사람이 단 한사람도 없고 신승훈팀은 한사람한사람 아까워서 미치겠고 이은아 떨어진 것도 오바고 나들이 떨어진 것도 오바고 오경석 떨어진 것도 오반데배근석이 붙었다는게 더 오바다ㅋㅋㅋㅋ 나들이가 너무 아깝다..패자부활전 없나 다음스테이지 예상 합격자, 길팀= 우혜미, 최준영 백지영팀= 강미진, 유성은 신승훈팀 = 이소정, 손승연 강타팀= 지세희, 홍혁수 솔직히 강타팀은 듣고 싶은 노래가 없다.... 떨어진 이은아와 샘구가 너무 아까울 뿐...아 성나현은좀 잘하더라 장세희도 절제만
![충격적인 유튜브 조회수와 수익 [ 시청 지속 시간 3분 1400 조회수 기준 ]](https://img.zoomtrend.com/2026/06/23/1782280059-EC8AA4ED81ACEBA6B0EC83B72026-06-21EC98A4ED9B8411.30.11.pn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