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코인

포스트: 262|아이템:비트코인(51)
Tags

Posts

262 posts

비트코인 블록체인 분기(split) 가능성과 내 비트코인 지키기에 대한 잡담

반달가면|2017년 7월 11일

비트코인 스케일링(거래용량 확장) 문제를 놓고 벌어진 갈등으로 인하여 7월21일 또는 8월1일에 비트코인 블록체인이 분기(split)될 가능성이 있다. 관련 내용은 이전 게시물을 참고하자. 여기로 만약 블록체인이 2개 이상으로 분화되는 상황이 실제로 벌어졌을 경우에, 거래소나 온라인 지갑에 있는 내 비트코인은 어떻게 될 것인가? 내 비트코인이 있는 거래소는 2개의 블록체인중 어느쪽을 유효하다고 판단할 것인가? 만약 나중에 해당 블록체인을 유지하는 채굴 노드가 모두 없어져서 블록체인이 사라질 수도 있지 않은가? 뭐 이런 종류의 불확실성이 있으니, 이 시기를 어떻게 넘길 것인가에 대해 생각해 보자. 좋은 경우는 블록체인이 분기되지 않고, 또는 잠시 분기되더라도 빠른 시간내에 하나의 유효한 블록체인으로

레알 엄청난 개드립

레알 엄청난 개드립

Leafgreen|2017년 6월 27일

망했따리 망했따 채굴따리 채굴따 날조와 선동도 작작해야지 아니 근데 왜 다른 코인도 아니고 한국 김치새끼들은 이더리움 채굴 및 거래만 존나 한건가.. 여러가지 코인이 있습니다만 비트코인은 미국, 라이트코인은 중국인데 이더리움은 한국이 거래량 거의 절반이여. 채굴 그래픽카드를 쓰면 컴퓨터 망가집니다. 중고딩나라에 최소 3개월간 접근 금지.

코인 좆망 ㅋㅋㅋㅋㅋㅋㅋㅋ

코인 좆망 ㅋㅋㅋㅋㅋㅋㅋㅋ

Leafgreen|2017년 6월 26일

지나치게 손해를 본 나머지 정신줄을 놔버린 병신 3대 코인(비트코인, 이더리움, 라이트코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 버블 꺼지는구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국에서 여기 코인에 올인한 새끼들은 다 한강 기어 가시고요 전 세계에서도 강바닥에 시체가 좀 늘어야 ㅋㅋㅋㅋㅋㅋㅋㅋ 한국에서만 코인때문에 한강간 놈들이 한 10만명은 되어야 꿀잼인데(자살률 일시적으로 높아져봐야 정신차리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떻게 정확하게 거래량 터진게 고점이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전주 좆망하는 흐름이랑 똑같은데 ㅋㅋㅋㅋㅋ 여러분 조금만 참으세요 조만간 그래픽카드 가격 폭락합니다

비트코인 광풍 - 과연 얼마나 가려나

비트코인 광풍 - 과연 얼마나 가려나

스팀 세일도 시작했고 하니 그래픽카드나 갈아볼까 하고 가격을 알아봤다가 놀랐습니다. 최근 비트코인 광풍이라는 말은 들었고 이 비트코인 채굴에 그래픽 카드가 동원된다는 것은 알았는데 이 정도 일줄은 몰랐군요. 주요 매장들의 1060이상급 그래픽 카드의 물량은 품귀정도가 아니라 7월 말에나 재고가 들어온다는 지경입니다. 상황으로 보건대 비트코인 채굴용으로도 있겠지만 가격 오르는 것을 보고 매점매석하는 세력도 없다고 못할 듯 합니다. 올해 PC업글은 포기하고 당분간 손 놓고 구경이나 해야겠군요. 뭐 오래가지는 않을 거라 봅니다. 저렇게 미쳐 돌아가는 판에서 판을 깨고 이익을 보자는 무리도 계속 늘어날 테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