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포스트: 1533|아이템:대전(1120)
Tags

Posts

1533 posts
그러니까, 얼마 만이지?

그러니까, 얼마 만이지?

하늘을 달리다|2013년 4월 21일

나는 2011년 경기 못 봤으니까, 2002년 이후 정말 오랜만에 여기서 이긴 걸 본 거라고!!! 무려 11년 만이란 말이다!!! 이것이 바로 대세남이 해트트릭을 이루신 신발이십니다....제껀 당연히 아니고, 손만 대봤음.

쉔우로 니가와

삼각과자집|2013년 2월 11일

*오디오가 없으므로 무음 *상대는 와이파이 한칸. 렉 유발을 하느낰 결론 : 랭크가 낮은 중국인은 상대하지 맙시다. 니가와거나 와이파이가 더럽거나 물론 랭크 높을수록 중국엔 초고수가 득시글합니다. 하지만 맞더티플레이에 특화되어있으면 뭐....

KOF i 2012 : Wi-Fi 대전 - 인세인리퍼 vs 과자

삼각과자집|2013년 2월 10일

아이폰5로 플레이하여 찍은 대전영상입니다. 아이폰5에 적응하느라 꽤 고생했어요. 와파대전에서 7전 전패까지 하고 이제서야 슬슬 적응하기 시작했음. 한국분이신데 원래 2판을 했는데 두번쨰 완승하는데 바로 직전에 상대가 나가버리는 트롤을 저지른지라 찍질 못했음. 아 제발 그냥 지는거 쿨하게 지지 뭐하러 부전승하게 만듬 포인트 아깝게

KOF i 2012 : wifi 대전 - 과자 vs will.yy

KOF i 2012 : wifi 대전 - 과자 vs will.yy

삼각과자집|2013년 1월 27일

정말 간만에 와이파이 배틀 레코드를 공개하네요. 12월 초에 쓴 포스트가 마지막이기도 하고, 더 이상 wifi에서 사람을 잡을 수 없는 탓도 있고... 게임성도 좋아서 맨 처음에는 그냥 확확 잡혔는데. 아무튼 간만에 올렸겠다 소리도 들리도록 일부러 녹음까지 했습니다. 근데 첫번째 건 후반부로 갈 수록 싱크가 어긋나네요; 14가 나오면 모바일로 이식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저는 듀오론, 쿄, 쉔우를 셀렉트. 상대는 아테나, 네스츠 쿄, 바이스를 셀렉트. 1차전. 2차전. 오디오싱크가 안맞을 겁니다. 아테나만 이기면 쉬워지더군요. 기억하기로는. 콘솔에선 아테나가 그닥 좋진 못했던것 같은데 이식되면서 스테이지 너비와 높이가 작아지며 격상되었습니다. 니가와 플레이 및 커맨드 잡기가 있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