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LIVINGDAYLIGHTS
포스트: 1
Posts
1 post
드디어 007 나머지것들이 나옵니다만;;;
007 시리즈는 제게는 왜 성배같은 작품이 되었는지는 모르겠지만, 아무튼 상황이 그렇게 흘러가고 있습니다. 별로 좋은 일은 아니죠. 다행히 꾸준히 사 모으고 있는 시리즈 입니다. 한글 자막이 있는 판본이 나왔는데......디자인 통일감때문에 절망중이죠. 대만에서는 저렇게 나오는데 말이죠......새 판본중에서 이미 나왔던 것들도 디자인이 저렇게 바뀌어서 나오더군요;;;

![[연구소 보존실] 1화 : 잠자던 대형브로마이드 몇 점을 깨워보았다](https://img.zoomtrend.com/2026/06/25/1782399108-SE-0027b10b-4526-4020-bbea-acc14467bea3.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