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Posts
941 posts
생일 기념 우치다 마아야 블로그 번역「와ㅡ」
원본 : 오늘은...에헤헤. 에헤헤, 한 날인 것이다! 잘 수 없는 나는, 이런 시간에 오프샷을 올려버려요! 첫 번째는 성우 아니메디아의 오프샷♪ 릿카 산타! 예용. 이어서 두 번째는, 성우 그랑프리, 헤어첸! 보브 스타일 가발. 짧은 건 신선한가? 메이크도 조금 짙은 편. 불고기집 에서 데헤페로 꽁ㅡ.(웃음) 완전히 오프(웃음) 늦어버렸지만, 마아야 산타로부터의 선물이었습니다. 올해로.... 23살이 되어요. 니헤헤 -------------------------------------------------------------------------------------------- 생일
블로그 스킨 변경 완료 ..!!
아키에이지 오픈 베타에 맞춰 스킨을 바꿔봤습니다.배경에 사용한 소스는 아키에이지 홈피에서 배포 중인 팬사이트킷을 이용했습니다. 여러모로 삽질도 많이 했네요 ㅠㅠ벌써 새벽 5시라 후딱 자야겠습니다.. ㄷㄷ

키타무라 에리 BLOG 2012.12. 25
원본 출처 : 여러분 크리스마스는 어떻게 보내고 계신가요?? 디지마지는, 크리스마스 방송회입니다─! 사오리 씨의 흰 산타 코스 귀여워요 흰 산타 코스. 키타무라에게 주어진 산타 모자의 컬러 콘 모양(직립각도)에 질투하는 흰 산타 @사오리 씨 방송을 기대해주세요! 슬슬 아후레코 현장 같은데서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같은 인사가 나오기 시작해서, 연말을 실감합니다. -------------------------------------- 일단 왠지 크리스마스 포스팅은 크리스마스에 올리고 싶어서 밀린 거 다 재끼고 25일 포스팅부터! 현재 초A&G+에서 절찬리 방송중인 디지마지 이야기도 나왔고, 남들 다 하는 것들은 싫어하는 키타에리도 크리스마스는 피해갈 수 없었던 듯

키타무라 에리 BLOG 2012.12. 18「중얼거려 봄」
원본 출처 : 어제의 로얄라디오에서 미라그라 PV의 오프샷을 공개했습니다*\(^o^)/- 대활약이었던 강아지 님『스모모』쨔응이예요! 귀여어엇 로얄라디오는 연내 마지막이었지만, 아직 2012년말까지 키타무라는 일함다-!! 다른 라디오나 애니메이션도 다들 체크 부탁드릴게용( ^ω^ ) …하후─, 컬러 콘텍트렌즈라던지 에크스테라던지 네일이라던지 츠케마(붙이는 마스카라)라던지, 개인 취향에 맞는 걸 갖고싶어─ 아이라인 그리지 않게 되고, 뷰러 안 하게 되고, 흰쌀 안 먹도록 참기 시작하면서부터, 얼마나 지났을까… 아가씨 메탈 메이크 추적중~ 그거야, 만화같은, 애니 얼굴 같은, 칠흑 아이메이크 같은 2차원 눈가가 되고싶구나, 응. 피부는 강한 편이 아니니까, 기본적으로 파운데이션이나 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