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Posts
941 posts
키타무라 에리 BLOG 2013. 2. 6「란치키」
원본 출처 : RanTiKi 애니메이션 시리즈 「막말의인전 낭만」오프닝 테마곡 …유키노 씨가 부르는 「RanTiKi」가 오늘 2월 6일에 릴리즈 되어, 키타무라가 CM 나레이션으로 소개하게 되었습니다.m(_ _)m 애니에서 연기하게 된 코하루의 안쪽 사람이어서 다행이야!! 오퍼 감사합니다*\(^o^)/ --------------------------------------------------------------------------------------------- 일 따내서 기쁜 키타에리(....) 근데 유키노 씨면 유키노 사츠키 씨....? 하고 생각했는데 한자가 다르네요(...) 란치키(らんちき)를 네이버에서 검색해봤더니 뜻이 참 신박하던데(...) 애니

키타무라 에리 BLOG 2013. 2. 5「안녕하세요」
원본 출처 : 엄청 오랜만에 일의 자료를 가지러 사무소(얼리 그룹)의 양성소에 갔습니다! 일하던 사이에 바쁘게 나와버리는 바람에 오래 있지는 못했지만, 벽에 소속 연기자들의 사진이 걸려있었다! 밍고스 캘린더라던지☆ ?씨나 ??군의 잡지샷이라던가☆ 키타무라도 걸려있어서 뿜었음(웃음) re;story의 PV 촬영후의 브릿지 탈색 시절. 그립씀다. 흑발로 하고 나서, 꽤 시간이 흐른지라 좀 혼자서 설쳤어요(´・_・`) 상하던지 타던지? 뭘까나 이렇게 보니까 최근 디지마지에서 M자 백으로 놀았던 사진이랑 비교하니 꽤 차이가 있네… 에? M자백이 뭐냐구? 그야아, 사오리 씨가 마무리 하고싶다고 하니까아!!←영업방해ㅋ 디지마지는 좀 허무한 놀이가 재미있습니다. -----

키타무라 에리 BLOG 2013. 2. 2「후쿠오카」,「리리이베」
후쿠오카 원본 출처 : 오늘은 미라그라 리리이베@후쿠오카입니다! 여러분들께 걱정 끼쳐드렸지만 무사히 개최하게 되었습니다.m(_ _)m 지금, 1회째가 끝났습니다! 계속해서 잘 부탁드립니다( ^ω^ ) 토오리몽 겟~♪ 리리이베 원본 출처 : 끝났습니다( ^ω^ ) 감사합니다↑↑ 도로릿치 푸딩 맛있어 맛있어 ----------------------------------------------------------------------------------------------- 해서 2일 했던 미라클 글라이더 릴리즈 이벤트... 로얄라디오 안 나와서 걱정했지만 이벤트는 했군요. 몸 상태 좋아졌나.. 로얄라디오 관련해서 글이 없는 건 좀 아쉽

키타무라 에리 BLOG 2013. 1. 27「호무」
원본 출처 : 다시 한 번, 어제는 수고하셨습니다m(_ _)m ゲータイ等ひっさげて初エリましてな出張キタエリLIVEでした*\(^o^)/-(해석불능orz) 즐거웠어─! 게임이라고 한다면!! 『DMC』미션 15까지 클리어했습니다─! 응─, 캣트의 복장 귀엽구만~( ´ ▽ ` )ノ PSV무쌍은 어느정도 진행했고, 괴혼 비~타도 안정되었기 때문에, 지금은 기분전환으로 일 하고 돌아오면 단테일상입니다★ 아, 맞다맞다, 내일은 2013년 첫 로얄라디오로군요!! 원오프 라디오 수록 할 때, 고토의 사오리 씨가 게스트로 오고싶다고 러브콜을 해주셨는데, …미안해…예산이 없어서 게스트 부르고 싶어도 부를 수 없는 노 개러 라디오야.。・゜・(ノД`)・゜・。 각 메이커의 선전 님들이 힘내서 게스트 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