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암고
포스트: 3
Posts
3 posts
충암고 이사장 “윤석열·김용현 ‘부끄러운 졸업생’, 학교에 항의 빗발”
참 안타까운 일입니다 윤석열 대통령과 김용현 전 국방부 장관의 모교인 충암고 법인이사장이 “윤석열과 김용현 등을 충암의 부끄러운 졸업생으로 백만번 선정하고 싶다”고 밝혔는 군요 ㅎㅎㅎ https://www.segye.com/newsView/20241205514272 재수했지만~ 그래도 서울대법대를 가서 사시패스하고 검사에 검찰총장까지 됐는데...이사장도 부끄럽다니... 한명은 육사에 국방장관을 했는데... 멍청한 계엄 선포에 충암고 이사장도 손절을 하는 군요 부끄러운 졸업생으로 백만번 선정하고 싶다는 게 충암고 이사장의 말입니다 윤명화 충암고 이사장은 5일 페이스북에서 “충암 교무실로 하루종일 항의 전화가 빗발치고 스쿨버스 기사들에게 지나가.......

계엄 선포 윤석렬 주변엔 충암고 선후배로 가득~
안녕하세요 밍구입니다 군대도 안다녀 온 대통령이 계엄은 과연 알까? ㅎㅎㅎ 윤석열 대통령이 3일 밤 10시 23분 비상계엄을 전격 선포했다가 6시간 만인 4일 새벽 계엄 해제를 선언했죠 우리나라에서 비상계엄이 선포된 것은 1979년 ‘10·26 사건’ 이후 45년 만이랍니다 계엄 선포는 김용현 국방부 장관이 윤 대통령에게 직접 건의한 것으로 전해졌는데... 마치 장난이나 쇼처럼 벌어진 이일은... 누군가 책임을 져야 할겁니다 김 장관 취임 전후 ‘계엄령 준비 의혹’이 불거진 지 불과 석 달 만에 계엄 선포가 현실화가 된건데요 윤통의 1년 선배라죠? 충암고~ 대통령은 주변에 보통 인사관련 문제때문에 학연지연 인맥을 멀리해야 하거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