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끄러운 졸업생
포스트: 1
Posts
1 post
충암고 이사장 “윤석열·김용현 ‘부끄러운 졸업생’, 학교에 항의 빗발”
참 안타까운 일입니다 윤석열 대통령과 김용현 전 국방부 장관의 모교인 충암고 법인이사장이 “윤석열과 김용현 등을 충암의 부끄러운 졸업생으로 백만번 선정하고 싶다”고 밝혔는 군요 ㅎㅎㅎ https://www.segye.com/newsView/20241205514272 재수했지만~ 그래도 서울대법대를 가서 사시패스하고 검사에 검찰총장까지 됐는데...이사장도 부끄럽다니... 한명은 육사에 국방장관을 했는데... 멍청한 계엄 선포에 충암고 이사장도 손절을 하는 군요 부끄러운 졸업생으로 백만번 선정하고 싶다는 게 충암고 이사장의 말입니다 윤명화 충암고 이사장은 5일 페이스북에서 “충암 교무실로 하루종일 항의 전화가 빗발치고 스쿨버스 기사들에게 지나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