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s
1 post
이번 게임 잡담.
젠장 받은시간과 그래도 언젠가 나기사가 나오겟지하며 하고있습니다. 아? 밑에 왠 익숙한사람이 보인다면 착각입니다 그냥 5등일뿐이고 1등은 1등일뿐입니다. 절대로 누군가의 모분을 노리고 한게 아닙니다. 2대. 네 딸랑 2대입니다. 뭐 지금와서 t32를 다시 뽑고싶은 마음은 요만큼은 있지만. 그러면 왠지 정신이 저멀리 갈까봐서 안하고 미국 중형트리를 타기로해봤습니다. 이제 경치가 3000정도? 남았는데 되면 좋고 안되면...<넌 그때 겜을 접겟지.. 3.한밀아 스샷은 없지만 어제 뜬금 각성 팥쥐를 잡아 2형 페리도르를 겟.. 하지만 그뒤로는 가챠든 강적이든 녹기가 뿌려지더라라는 이야기..

![[연구소 보존실] 1화 : 잠자던 대형브로마이드 몇 점을 깨워보았다](https://img.zoomtrend.com/2026/06/25/1782399108-SE-0027b10b-4526-4020-bbea-acc14467bea3.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