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s
1 post
말레이해역 클리어...
근 1달간... 아르바이트로 하루 13시간씩(...) 근무를 하다보니 블로깅할 시간도 없었습니다만용케도 틈틈히 쉴때마다 열심히 이벤질을 했습니다.그리고 오늘 내일 휴무를 잡아 이벤 마무리에 돌입! E-1,E-2,E-3의 경우에는 갑으로 클리어. E-1과 E-2는 특유의 운빨(...)때문에 생각보다 고전하긴 했지만, 슈님의 공략안과 여러분들의 공략안을 참고해서하루만에 금방 깼었네요. 사실 처음부터 병산당 하려다가 그래도 중규모 이벤이고 저도 장비개수빼곤 나쁘잖은 수준이라고자체판단중인데 초반맵정도는 갑으로 깨야 나중에 덜 힘들겠지 싶어서 깨봤습니다.'ㅅ'다만 E-1에서 오히려 선제대잠 구축이 부족해서 살짝 고전했지만 금방 클리어. E-2는 기억에도 안남을 정도로 금방 슥슥 클리어. 그리고 대망의 E-3에

![[연구소 보존실] 1화 : 잠자던 대형브로마이드 몇 점을 깨워보았다](https://img.zoomtrend.com/2026/06/25/1782399108-SE-0027b10b-4526-4020-bbea-acc14467bea3.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