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트: 607
Tags

Posts

607 posts

롤 클라시코..

난 솔직히 나진이 팀오피한테 털리는 거 보고"시발 이건 엠아이지가 좆밥으로 이기지 ㅋㅋㅋㅋㅋㅋ" 했는데아니었어.. 한타 때 나진에서 제일 돋보인 건 봇원딜 히로.1차전은 로코가 퍼블먹고 계속 흥해서 몰랐는데2차전 3차전에서 계속 로코보다 상대적으로 우위더라.2차전 펜타킬은 그 백미. 나도 원딜로 저런 타겟팅과 딜을 하고 싶다. 탑은 건웅이가 그냥 바르더라. 1,2,3차전 모두.. 막눈ㅋㅋㅋㅋㅋ 망ㅋㅋㅋㅋㅋ3차전 미러매치에서 막눈이 맞다이뜨다 지는건 하이라이트급 ㅋㅋㅋㅋㅋㅋ 미드는 훈이 빠른별보다 항상 좀 잘한 느낌.문제는 훈이 카서스를 갈 때마다 망하더라.이제 훈은 그냥 카서스 안 갔으면 좋겠다. 레알.. 정글은 클템ㅋㅋㅋㅋ 바론잡다 사망ㅋㅋㅋㅋㅋ모쿠자의 야성적인 스틸능력은 정말 짱인 것 같다.

이 카타는 해로운 카타입니다.

이 카타는 해로운 카타입니다.

카..카타짜응 아프지마 는 아니고 모든 킬딸을 내가 한듯 적들이 카타가 괴물이라고 하니 헤헤

고자의 장점

Astralopitekus's Cave|2012년 4월 12일

상대방이 고자를 잘 모르기때문에 대처를 못한다는점? Q 유도 미사일에 떡실신 된다던가 상대 AD를 궁으로 당겨오니까 상대가 당황했는지 고자를 막 친다던가 ㅋㅋ 물론 아군도 고자를 모르기때문에 고자를 자꾸 원딜로 보내는 단점이 있기도 하지만... 탑솔로 가면 (+ 상대방에 블랙홀이 있다면) 고자도 흥할 수 있다는걸 증명한 판이었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