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소음

포스트: 43
Tags

Posts

43 posts
루미나 네오 익스텐션 7가지 : HDR병합, 무소음, 업스케일, 배경제거, 포커스 스태킹, 매직라이트, Supersharp

루미나 네오 익스텐션 7가지 : HDR병합, 무소음, 업스케일, 배경제거, 포커스 스태킹, 매직라이트, Supersharp

재빈짱의 초보사진사|2023년 2월 10일

하늘을 바꾸는 사진보정 기술을 제일 처음 시도했던 루미나 4.0 기억하시나요? 이 프로그램은 루미나 AI 에 이어서 최근에는 ,루미나 네오로 출시가 되고 있습니다. 처음에 AI -> Neo 로 업그레이드 될 때에는 굳이 많는 변화가 없는데 UI 형식만 바꾸어서 무엇이 달라졌나? 라고 의문을 품기도 하였습니다. (물론 전선제거 같은 기능이 추가되기는 하였습니다. ) 하지만 1년이 지금 시점에서 보면 달라진 것이 한두가지가 아닌 듯 하네요. 특히 익스텐션 이라는 확장 기능이 하나씩 추가되고 있는데요. 하나씩 새로 나올때 마다 상당한 기대를 하게 됩니다. 현재는 총 7가지의 익스텐션이 추가되었는데요. 이번 시간에는 그 기능에 대하여 간.......

[로지텍] 괜찮은 무소음 무선 마우스, M590

[로지텍] 괜찮은 무소음 무선 마우스, M590

타누키의 MAGIC-BOX|2018년 7월 6일

키보드를 저소음으로 맞추면서 마우스도 바꿔봤습니다. 아무래도 버튼이 많은 로지텍으로 다시 질렀네요. 에코백도 주는 프로모션이라 굿굿~ 심플하니 배터리 하나에 수신기~ 동그란 FLOW 버튼은 커스텀이 안되지만 각종 버튼은 다 가능합니다. 무소음 계열은 처음 써보는데 상당히 소리가 작네요. 휠은 버튼과 좌우조작도 가능하고 커스텀되지만 좌우는 일반 마우스보다 오히려 소리가 클정도라 왜 이렇게 만들었는지;;; 원리를 모르겠지만 누르는 것만 소리를 줄일 수 있나봅니다. 옆으로 미는 방식이라 그런가... 그것만 빼면 다 좋았네요. 로지텍답게 전용프로그램을 쓰는데 이건 라이트해서인지 커스텀은 편해도 감도조절이 자유롭지 않고 윈도우처럼 단계별로 끊어지기 때문에 딱 맞게

무소음 PC를 만들고 싶은데...

無錢生苦 有錢生樂|2017년 2월 21일

데스크 파이 시스템의 화룡정점(?)은 스피커라고 생각했던 시기가 저에게도 있었습니다만, 그건 다소 시끄러운 리스닝 환경이었던 예전 집에서의 이야기. 이사 후 아주 조용한 개인 사무 공간을 얻은 & 스피커 정비가 완전히 끝난 지금은 무소음 PC가 더 중요해져 버렸습니다. 쓰고 있는 노트북의 작은 팬 소리도 매우 거슬리네요. 전 딱히 PC로 게임을 하는 게 없고, 영상 감상은 별도의 전용 재생 시스템을 선호하기 때문에 고사양이 필요없는 성향인 게 도움이 됩니다. 하지만 과거에 팬을 비롯한 이른바 '모터'가 전혀 없는 무소음 PC를 만들어 보려고 이것저것 조립 부품을 조합해 본 시절도 있었는데, 이젠 다 귀찮아진 아저씨가 되었다는 게 문제. 그래서 또 노트북을 기웃거려 보니까... 아무리 성능을 안 따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