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수있냐고
포스트: 1
Posts
1 postPS5 예약 전쟁에 새해서, SIE가 사죄. 또 다른 찬스를 제공한다고 약속
2 3 잘 부탁드립니데이 4 조금 덤이 붙는 정도가 딱 이상적인데 그치 진짜로 그저 매진! 이라는 기사가 필요했던 것 뿐이냐...그리고 약속도 글로벌 얘기고... 7발매일에 안줘도 되니까 예약은 시켜달라고11발매일에 못사는거면 8세대 iPad 사도 되냐?12소니 스토어로 덕을 쌓아온 나 환희14근데 이런 거 옛날부터 그랬음 드라퀘인가 스트2인가 재입하 대기 수개월 걸렸다고15찬스냐?17어릴적엔 예약 접수는 그 예약분 가게가 준비하는거라고 생각했습니다20추첨 결과 나올떄까지 실제로 어떻게 될지 모르고23계속 PS+ 사온 나한테 넘기라고31플러스의 남은 기한이 2년 이상 있는 사람을 우선해서 팔라고32추첨 안하는 전매상을 제재하라고38의미를 모르겠음 발매일에서
![[웹툰단행본] 그렇게 물거품이 되어도 1권 한정판 후기 : 다시 인어가 되려는 인어 이야기](https://img.zoomtrend.com/2026/06/27/1782557509-58917665119.20260217071549.jpg)

![[CV] [Comi] 'MAO' 29권. 이제 진짜 시작인 듯...](https://img.zoomtrend.com/2026/06/26/1782543114-ECA69DEC98A4EC9D98ED919CECA095.jpg)